메뉴 닫기

솔가비타민D

한국인 93%가 부족 ‘비타민D’ 잘 골라 먹는법 5 video

솔가비타민D

이외에도 커클랜드나 솔가, GNC 같은 브랜드 역시 종합비타민 추천으로 인기가 높다. 이번 행사 제품은 ‘솔가 맥주효모’와 ‘솔가 비타민D3 600IU’, ‘솔가 구연산 칼슘 위드 비타민D’ 등 총 3가지 제품으로 이번 달 10일부터 25일까지 16일간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20일 회사 측에 따르면 박혜진 아나운서는 비타민 D 제품 인플루언서로 활동하며 실내 생활을 많이 하는 전문직 또는 직장인들 대상으로 솔가의 비타민 D 제품 효능을 적극 알릴 계획이다.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솔가비타민의 ‘프로바이오틱스 멀티-빌리언 도필루스’는 유익한 유산균의 증식을 돕고 유해균을 억제해 건강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준다. 소비자는 생방송 중 ‘에스터C’를 구매하면 ‘비타민D’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솔가 비타민 D3 1000으로 극복!’ 비타민D 결핍으로 병원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솔가비타민D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솔가대표 김용을는 ‘솔가 창립 70주년 설 특별전’을 진행한다. 솔가는 비타민 제품 ‘솔가 에스터-C’를 GS 홈쇼핑을 통해 8일 오후 4시40분부터 새해 첫 방송을 진행한다. 생방송 중 ‘에스터C’를 구입하면 ‘비타민D3 600 IU개월분, 백화점가 3만6000원’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솔가는 ‘솔가 창립 70주년 설 특별전’을 진행한다. 박혜진 아나운서는 솔가 서포터즈를 대상으로 ‘박혜진 아나운서와 함께하는 주부 대화법’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향후 TV 광고에 내레이션으로 참여해 솔가 비타민D의 장점을 알릴 예정이다. 솔가 비타민 관계자에 따르면, “기온이 크게 떨어지면서 실외 활동을 하는 시간이 확연하게 주는 겨울철에는 비타민D 영양제로 보충하는 것이 좋다”라고 전했다.

솔가비타민D 이 외에도 솔가는 추석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국의 프리미엄 비타민 솔가 Vitamin & Herb는 11월 23일부터 12월 2일 까지 전제품 30% 할인행사에 돌입한다. 건강기능식품 중에서 프리미엄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는 ‘솔가비타민’의 경우, 1947년 설립 이후 최고급 식물성 원료 사용 및 소량 생산으로 100% 품질 관리에 힘쓰고 있는 브랜드이다.

단정하고 건강한 이미지의 박혜진 아나운서는 비타민 D 제품 인플루언서로 활동하며 실내 생활을 많이 하는 전문직 또는 직장인들 대상으로 솔가의 비타민 D 제품 효능을 적극 알릴 계획이다. 종합비타민을 보내준다.

비타민 브랜드 한국솔가는 엽산, 칼슘, 아연과 비타민 A, B, C, D, E가 주요성분으로 포함된 건강기능식품 ‘솔가 솔로바이트 아이언 프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비타민 브랜드 한국 솔가대표 김용을는 추석을 맞아 추석 선물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