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솥밥레시피

수라상 레시피-흑화고 해물솥밥

솥밥레시피

집에 밥 있어요?” 친정엄마가 아이들을 돌봐주신 지도 만 6년. 뻔뻔해진 것도 딱 6년만큼이다. ‘수미네 반찬’ 김수미표 전복내장영양밥 레시피는? 대추, 표고버섯, 호랑이 콩, 전복, 가마솥 ‘필요’ /tvN ‘수미네 반찬’ 방송 캡처  ‘수미네 반찬’ 김수미가 전복내장 영양밥 레시피를 공개했다. 손맛 좋기로 유명한 6곳의 호텔에 레시피를 캐물었다.

강남 주부들을 대상으로 요리 강습을 시작했으며 현재 TV조선 , EBS 등 요리 프로그램에서 다양한 레시피를 선보이고 있다. 마지막으로 윤미월 김치 명인은 무와 소고기의 조화가 일품인 무소고기밥과 아삭한 식감과 은은한 단맛의 조화가 일품인 무생채 레시피를 소개한다. 전복내장밥 레시피를 공개했다.

솥밥레시피

20일 SBS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믿고 보는 대세 남녀 승리·화사 특집 제2탄’이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무소고기밥, 무생채, 버섯전골, 아욱된장국, 아욱무침 레시피가 공개됐다. 가마솥을 뜨겁게 달군다.

레시피가 눈길을 끌고 있다. 이루어진 레시피만 담았으며, 자주 밥상에 오르는 평범하지만 결코 질리지 않는 메뉴들로만 구성했다.   지난 2일 방송된 MBN ‘알토란’에서는 가을의 향을 물씬 느낄 수 있는 ‘무소고기밥’ 만드는 법이 전파를 탔다.

솥밥레시피 지난 18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MBN ‘엄지의 제왕’에서는 대장암을 예방하기 위한 비법을 소개했다. 흔히 영양솥밥이라고 하면 밤, 대추, 은행 등을 넣고 지은 밥을 떠올리는데 홍삼분을 이용해 밥물을 만들고 닭고기까지 더 하면 원기회복에 뛰어난 영양솥밥이 된다. 최근 방송된 tvN ‘수미네 반찬’에는 김수미가 전복내장밥을 만드는 모습이. 여경래 셰프는 "레시피를 보고 배우는 사람도 쉽게 배울 수 있을 것 같다"며 감탄했다.

더운 여름, 줄서서 먹는 삼계탕보다 집에서 황금 레시피를 따라 집적 만드는 이들도 적지 않다. 계란말이·아귀찜 레시피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엄지의 제왕’ 면역력 높이는 면역 밥상이 공개됐다. 꼬들꼬들 마른 무말랭이도 준비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