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수분비타민

딱 1개로 속건조, 잡티 케어하는 초간단 스킨케어법 by 디렉터파이

수분비타민

비타민하우스 ‘수분히알루론산’ GS샵 단독 론칭 비타민하우스가 ‘천연 스펀지’라고 불릴 정도로 수분 흡수 및 보습 효과에 탁월한 ‘수분 히알루론산’을 24일 GS샵에 단독 론칭한다. 건강기능식품 비타민하우스가 ‘수분 흡수 및 보습 효과에 탁월한 ‘수분 히알루론산’을 24일 GS샵에 단독 론칭한다. 이에 비타민세럼 전문 브랜드 리스앙쥬는 고농축 비타민세럼과 수분충전 골드앰플 세트를 출시했다.

비타민과 미네랄, 수분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제품도 있다. 오이는 95% 이상이 수분으로 이뤄져 있다. 이번에 입점한 ‘애플린 백설기 수분크림’은 일반 수분 크림의 3배 용량인 150ml의 대용량으로 얼굴뿐 아니라 몸에도 부담 없이 넉넉하게 사용이 가능한 멀티 수분크림이다.

수분비타민

롯데칠성음료의 신개념 활력 충전음료, ‘하트비트’는 비타민 B3와 B6, B12가 함유돼 활동 시 소모되는 에너지를 빠르게 회복시켜준다. 수박, 포도 등 제철 과일에는 수분은 물론 비타민과 무기질도 풍부하다. 온열질환 예방을 위해서는 규칙적인 수분섭취가 중요한데, 수분 함유량이 높고 비타민, 무기질, 섬유소가 풍부한 여름철 과일과 채소를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좋다.

제철 과일을 활용해 음료를 만들어 마시면 땀으로 빠져나간 수분, 전해질을 한 번에 보충할 수 있어 일석이조다. 새롭게 선보이는 코스알엑스의 ‘라이트 핏 리얼 워터 토너 투 크림이하 토너 투 크림’은 워터드롭 타입의 비타민 수분 크림이다. 수분 함유량이 높고 비타민, 무기질, 섬유소가 풍부한 여름철 과일과 채소를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분비타민 비타민 C와 칼륨, 무기질도 풍부하다.  비타민하우스는 24일 ‘수분 히알루론산’을 GS샵에 단독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

또 고농축 함유된 히알루론산과 글리세린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비타민 PP 성분이 수분 증발을 차단해 오랜 시간 보습감이 유지되도록 돕는다. 열과 수분에 약한 비타민C를 동결 건조해 코팅한 특허 시트와 피부를 위한 최적의 레시피를 담은 에센스가 따로 있어 사용 직전에 섞어준다. 28일 농촌진흥청에 따르면 대표적인 여름 과일인 복숭아는 비타민과 수분이 풍부해 원기 회복에 효과적이며 멜라닌 생성을 막는 효능이 있어 피부를 깨끗하게 하는데 도움이 된다.

오이는 충분한 수분, 비타민과 항산화물질 등이 함유되어 미백효과와 피부재생효과는 물론 주름방지 효능이 있다. 이에 피부 진정 및 안정, 탄력, 보습 효과를 가진 알로에나 오이 등을 이용해 팩을 하게 되면 피부가 안정화될 뿐 아니라 피부에 수분과 비타민 등이 공급되어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