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순대볶음레시피

성남맛집-곱창매니아김 곱창순대볶음

순대볶음레시피

‘황금레시피’ 코너에서는 순대국 맛있게 만드는 비결이 공개됐다. <백선생표 신림동 철판 ‘백순대볶음’> 백종원은 "순대하면 철판 순대볶음을 떠올린다. 13일. 묵은지 볶음이 완성된다.

김수미는 묵은지 볶음 레시피를 공개했다. 먹다 남은 순대나, 냉동 순대를 이용해 순대볶음 만드는 레시피도 공개됐다. 순대볶음 만드는 법이 화제의 검색어에 오른 가운데 요리연구가 이혜정의 레시피가 관심을 모은다.

순대볶음레시피

팬에 들기름을 두르고 순대를 넣어 볶다가 가래떡과 양파, 양배추를 함께 넣고 볶는다. 순대에 매콤한 양념과 야채를 함께 볶아 먹는 간단한 야식메뉴로 안성맞춤인 집에서도 맛집 부럽지 않게 즐길 수 있는 순대볶음의 레시피를 소개한다. 순대 볶음 레시피를 보면 우선 고추장과 간장, 맛술, 고춧가루를 섞어 양념장을 만든다.

신림동에 있는 백순대볶음이다. 묶은지 볶음을 전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공개된 레시피에 따르면 묵은지 1포기의 머리를 잘라 물에 씻어. 묵은지 볶음, 묵은지 목살찜 외에도 갑오징어 순대 반찬으로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순대볶음레시피 지난 24일 오후 방송된 EBS1 ‘최고의 요리비결’에서는 요리연구가 전진주의 순대볶음 편이 방송됐다. 순대볶음 만드는 법 순대볶음 만드는 법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큰 가운데 과거 ‘마리텔’에서 선보인 이혜정의 순대볶음 레시피가 눈길을 끈다. 이걸로 볶음밥을 만들면 씹는 식감과 고소하고 담백한 맛에 빠져들 수밖에 없다.

20일에는 제주의 대표사회자 김지환 진행으로 개막식 및 축하공연, 청춘순대청춘순대스테이크·백순대볶음·구쟁기적 등 레시피 테스트 및 메뉴 품평회, 공동술상야시장 등이 펼쳐진다. 설탕은 적당히 반 숟갈, 물을 자작하게 넣고 섞은 뒤 순대를 무친다. 순대볶음 만드는법, MBC ‘마이리틀텔레비전’에서 요리연구가 이혜정은 순대볶음 만드는법을 공개했다.

과거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빅마마 이혜정이 출연해 순대볶음 레시피를 공개했다. 묵은지볶음 레시피가 공개됐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