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순수비타민C화장품

심재주 (주)코스몰 부회장’화장품원료 비타민C유도체’에 대해 말하다

순수비타민C화장품

데이셀코스메틱의 비타민화장품 ‘닥터비타 프리미엄 비타민C앰플’은 고농축 순수비타민C가 12% 함유된 제품이다. CNP 비타-C 갈바닉 앰플 프로그램은 고농축 순수 비타민C가 들어 있는 ‘CNP 비타-C 갈바닉 앰플’과 미세전류를. 높여줘 화장품의 보습력을 증가시킨다. 이에 미국 현지에서 25년간 화장품 연구를 진행해 온 화장품 전문 브랜드 티앰알화장품이 순수 비타민 C 12%와 천연 이뮤 오일 함유의 고농도 비타민C 세럼을 선보였다.

㈜더시샘하승연 대표의 순수비타민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시샘이 ‘에이지 플랫 비타 스페셜 3종 세트’를 28일 리뉴얼 론칭한다고 밝혔다. 코리아나 화장품 대표 브랜드 라비다에서 여름철 검게 그을린 피부와 잡티로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한. 1제 파우더 앰플에 순수 비타민 C를 70%나 함유해 유효성분이 풍부하게 작용할 수 있도록 했다. 모닝앤나이트 7주 프로그램은 낮에는 골드앰플, 밤에는 비타민C세럼으로 아침ㆍ저녁 다른 피부를 집중 관리해줄 수 있는 비타민씨화장품이다.

순수비타민C화장품

리스앙쥬는 비타민C 유도체를 사용하는 기존의 기능성화장품들과는 달리 순수비타민C를 사용해 소량으로도 미백기능성 효과뿐만 아니라 얼굴잡티제거, 잔주름 방지 효과를 볼 수 있다. 보통 비타민 A,B,C,D,E는 익숙하지만 다소 낯선 비타민U가 들어간. 뷰티 업계에서는 피부 흡수에 최적화된 순수비타민 화장품이 열풍이다. 미백화장품 전문브랜드 리스앙쥬 골드앰플&비타민세럼은 기존의 비타민C 유도체가 아닌 순수 고농축 비타민C세럼을 사용해 지난해 완판을 기록했다.

순수비타민C 12%는 영국에서 생산되는 영국산 프리미엄 비타민이다. 진초화는 ‘산삼으로 처음 빛나다’라는 의미를 가진 화진코스메틱의 화장품으로 유산균?발효 산삼. 추출물, 비타민C, 토코트리에놀 등의 함유로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한다. 더시샘의 순수비타민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인 시샘은 ‘에이지 플랫 비타 스페셜 3종 세트’를 리뉴얼해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순수비타민C화장품 제품군으로 비타민C의 순수성을 위해 단 한 방울의 오일도 첨가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으로 유통되는 비타민C 화장품이 순수비타민의 하얗고 투명한 색상이 아닌 노란 색상을 띄는 것도 비타민 C가 산화된 표식이라 볼 수 있다. 리스앙쥬 비타민C앰플은 기존의 비타민화장품과는 다른 크림 타입 제형이 특징으로 최소한의 정제수만을 사용한 고농축 앰플이다.

트루 워터 라이트 라인은 순수한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해 흐트러진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주어 수분충전, 피지조절, 모공수렴에 효과적인 지복합성 피부를 위한 기초 케어에 충실한 제품이다. ㈜더시샘대표 하승연의 순수비타민 프리미엄화장품 브랜드 시샘은 ‘에이지 플랫 비타스페셜 3종 세트’를 리뉴얼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 더시샘대표 하승연은 순수 비타민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시샘에서 ‘에이지 플랫♭ 비타 스페셜 3종 세트’를 출시했다.

더시샘의 순수비타민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시샘이 ‘에이지 플랫 비타 스페셜 3종 세트’를 28일 리뉴얼 론칭한다고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