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슈퍼푸드

어어어엄청난! 푸디웜 게코푸디 슈퍼푸드 리뷰!

슈퍼푸드

항산화 효과가 블루베리보다 22배 높은 슈퍼푸드로 유명한 아사이베리의 인기가 급등하고 있다. 원색의 주황컬러로 아이들의 시각에 자극을 줘 감각발달을 돕는다. 병쉐이크는 슈퍼푸드 귀리의 깊고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이 살아있는 ‘오늘귀리’, 쑥의 향미와 은은한 단맛이 일품인 ’오늘쑥’, 서리태의 영양과 고소함을 그대로 담아낸 ’오늘서리태’ 등 3종이다.

건강즙 브랜드 올즙이 슈퍼푸드 아로니아의 효능을 그대로 담은 올즙 ‘올바른 아로니아분말’을 선보이고 있다. 이슉섹션 ‘슈퍼푸드’ 중 하나인 아보카도를 착즙한 아보카도 오일이 다이어트와 건강에 매우 유익해 다이어트족과 주부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보통 시베리아를 비롯한 북위 45도 이상 지방에서 나는데, 러시아는 일찍이 차가버섯의 효능을 인정하고 연구했다.

슈퍼푸드

다양한 슈퍼푸드들이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페루의 산삼이라 불리는 ‘마카’ 역시 슈퍼푸드로 주목을 받고 있다. 통신DB 경북 의성군의 대표축제인 ‘제1회 의성슈퍼푸드마늘축제’가 태풍 ‘콩레이’ 영향으로 강한 비ㆍ바람이 예상됨에 따라 축소 개최된다. 귀리로 만든 우유는 아침 대용으로도 제격이다.

호두곶감 호두까기 모습 개량호두 페칸 이번 축제는 ‘세계가 인정한 슈퍼 푸드 Food 호두, 청정 광덕에서 만나요!’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했다. 위키피디아 브라질너트에 항암성분인 셀레늄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관심이 높다.

슈퍼푸드 식이섬유는 물론 각종 무기질과 비타민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다. 경북 의성군 “제1회 의성슈퍼푸드마늘축제”개최 의성군김주수 군수은 5일부터 7일일까지 의성마늘테마파크와 중앙로, 의성전통시장일원에서 “제1회 의성슈퍼푸드마늘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답답함’의 대명사가 되버린 고구마이지만 영양만큼은 슈퍼푸드로 인정받을만큼 훌륭한 식품이다.

이번 체험단에 제공되는 옵티원 제품은 면역력 증가에 좋은 오트밀 등 슈퍼푸드와 건강한 소화를 위한 슬로푸드, 그리고 유기농 원료까지 담은 프리미엄 펫푸드 제품이다. 실제로 많은 연예인들이 렌틸콩을 이용해 효과적인 단기간 다이어트를 하기도 했다. 병쉐이크는 슈퍼푸드 귀리의 깊고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이 살아있는 ‘오늘귀리’, 쑥의 향미와 은은한 단맛이 일품인 ‘오늘쑥’, 서리태의 영양과 고소함을 그대로 담아낸 ‘오늘서리태’ 등 3종이다.

‘세계 5대 슈퍼푸드’로도 선정된 렌틸콩은 식이섬유가 풍부해 체중조절에 효과적이다. 15일 오전 김보민 김민정 이슬기 이선영 조수빈 이재성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KBS2 교양프로그램 ‘그녀들의 여유만만’이 방송됐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