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스시소스레시피

코스트코 연어 손질부터 초밥 만들기까지 왕초밥 셀프초밥

스시소스레시피

회, 스시 등 기존에 배달되지 않았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냉장고에 늘 채워져 있는 것 타바스코 소스와 토마토케첩. 급히 무언가를 먹을 때 필요한 만능 소스다. 제공하는 스시 오마카세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라구와 같은 레시피다. 생면과 라구 소스를 번갈아 쌓은 후 오븐에 굽는다. 가격은 2인 기준 16만800원부터다.

스시소스레시피

본점에서는 14층 식당가 ‘엘본더테이블’, ‘스시초희’의 대표 메뉴 ‘봉골레 파스타’와 ‘도로로소바’의 레시피를 소개한다. 청어알 비빔밥 ⓒ롯데호텔 특색있는 메뉴로 개편하거나 레스토랑을 바꾼 서울. 패밀리 레시피에 영감을 받아 본토의 맛 그대로 재현한 이탈리안 가정식 메뉴로 개편한다.

페이스트리 레시피를 6가지 테마로 변주한 디저트 메뉴를 선보인다. 아래는 우수상 수상작 김석기님의 레시피 ‘김치볶음밥 치즈롤과 Egg yolk Mayonnaise 나만의 지라시스시’. 간단한 소스를 추가했습니다. 맛집의 레시피를 소개하고 관련 식재료를 판매한다.

스시소스레시피 날달걀과 소스에 찍어 먹는 스끼야끼소바 등 독특한 메뉴가 많다. 식사. 메밀국수, 튀김용 간장, 덮밥소스 등 일식에 두루 활용할 수 있는 간장 레시피다. 와인 소스와 채소를 넣은 독일식 쇠고기 롤이다.

“단순화했고 덜어냈다! and taking away!” 그래서인지 이 집 햄버거 소스는 케첩, 마요네즈, 겨자소스만 사용한다. 미트 소스, 귀뚜라미 과자 등을 상품화했다.

지금도 그와 아이디어를 교류하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