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시드물비타민

시드물 화장품 BEST를 찾아라! : 피부의 고향

시드물비타민

약산성 뷰라벨 선정 제품에는 ‘시드물’의 ‘카카두 아미노 클렌저’ 제품이 선정됐다. 화학 성분을 철저히 배제한 천연 유래 미스트로 비타민C와 히알루론산, 병풀추출물 등이 피부 자극을 완화해 문제성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퓨어덤 링클케어 마스크팩매 9900원’에는 식물성 콜라겐과 비타민E, 녹차, 과일추출물 등이 들어. ‘시드물 모델링 팩만2500원’은 분말형태로 되어 있어 물에 섞어 얼굴에 바르는 제품이다.

시드물 민중기 비타민c 32 나이트 앰플은 순수 비타민c를 캡슐화해 기존 시중의 비타민c 제품들보다 갈변현상이 늦어지게 했다. 크리미한 질감으로 자연스럽고 보송보송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시드물비타민

자연유래성분이 바를 때마다 피부에 비타민을 공급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시드물 화장품 – 아이래쉬 세럼 16,800원 단백질막 강화와 미세 주름을 감소시켜주고, 깊은 주름을. 단백질, 비타민 등의 복합적인 성분이 영양을 주어 속눈썹이 길어지도록 도움을 준다.

블로그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시드물의 ‘오트밀 워터풀 수분 크림’은 정제수 대신 은행잎수 44%를 함유하고, 수분공급과 수분 유지 능력이 좋다. 이 제품은 500ml에 가격은 19000원이다.

시드물비타민 주요성분으로는 비즈왁스, 판테놀, 토코페롤, 비타민E, 비타민C 성분 등을 함유하고 있다. 노필터 비타민C 파우더 앰플을 출시했다. 클레오파트라와 양귀비도 피부 미용을 위해서 사용했다고 알려진 24K 골드 파우더와 순수 비타민 C 20%를 적용한 시드물의 ‘골드 리프트 멜라바이 SVC20’는 타 앰플에 비해 자극이 적고 사용감이 좋은 제품이다.

이러한 장점으로 효과적인 기미와 주근깨 관리를 기대할 수 있다. 타입 시드물 ‘카카두 아미노 클렌져’, 지성피부 타입 라곰 ‘셀럽 마이크로 폼클렌저’로 선정되었다. 화장품 시드물은 ‘시크릿 오브 레드 아스타잔틴 컨센트레이트’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또한 비타민 나무라고도 불릴 만큼 비타민C, E 성분이 풍부해 품질 좋은 화장품에 함유되어있는 성분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