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시래기밥레시피

시래기 된장국 맛있게 끓이는법 만들기 만드는법 레시피 How to make soybean paste soup with dried radish leaves Korean recipe

시래기밥레시피

또한 좋은 쌀 고르는 깐깐한 방법, 깨끗이 씻는 법, 불리는 법 등 밥 짓기에 필요한 노하우와 밥상에 기본이. 쇠고기된장전골, 시래기불고기전골, 오리전골 등의 레시피를 알려준다. 이 때문에 밥, 국, 반찬 그 어디에 들어가도 깊은 맛을 내는데 좋은 재료다. 1일 방송한 tvN ‘집밥 백선생 시즌2’에서 ‘시래기 같이 먹는 샤이니?’ 편으로 꾸며져 다양한 시래기 요리를 선보였다.

먼저 시래기를 큼직하게 잘라 준비하고 팬에 시래기를 깔아주고 꽁치를 위에 놓아준다. 이날 ‘집밥 백선생2’의 요리 주제는 담백하고 구수한 맛이 좋은 시래기다. 이날 방송에서는 요리연구가 이혜정이 딸 고준영 씨와 함께 출연해 잃어버린 입맛을 되찾아주는 시래기 요리법을 전한다.

시래기밥레시피

돼지고기볶음 레시피 시래기를 물에서 2시간 불린 다음 30분간 삶는다. 11일 방송된 KBS2 ‘7인의 미스코리아’에서는 시래기 밥과 약재 밥 레시피가 공개됐다. 2TV ‘생생정보’에서는 비린내 없고 담백한 맛이 일품인 ‘시래기 갈치조림’ 레시피를 공개했다.

요리 연구가 이혜정과 딸 고준영 셰프 모녀가 출연해 특급 레시피를 전수한다. 그 아홉 번째는 감칠맛 나는 시래기새우솥밥과 건강까지 생각한 렌틸콩귀리밥이다. 만능 고추양념장*을 만든다.

시래기밥레시피 ‘집밥 백선생2’ 백종원이 시래기밥과 3종 시래기볶음 레시피를 공개했다. ◆ 시래기 돼지고기볶음 레시피 시래기를 물에서 2시간 불린 다음 30분 정도 삶고 그대로 하루 정도 불린다. 만능 고추장양념 재료와 파인애플링 1~2개를 함께 넣고 믹서에 갈아준다.

"남편의 대장암 완치를 위해 제철 식재료를 사용한 검증된 레시피로 10년 이상. 브로콜리, 시래기, 귤 등으로 세상 가장 따뜻한 우리 집만의 도시락&집밥 풍경을 만들 수 있다. 이 대박집의 첫 번째 비결은 부드러운 시래기맛입니다. 돼지고기볶음’ 레시피가 공개됐다.

그는 밥 한 그릇을 먹고 또 덜어서 먹은 후 20분간 쉬어가겠다는 스태프의 말에도 녹화장을 떠나지 않고 먹방을 이어갔다. 집 안에 냉장고만 19대나 되고 함께 개발한 레시피만 2만여 개에 달한다는 두 사람. 이날은 두 모녀의 추억이 담긴 식품 ‘시래기’를 활용한 반찬들로 패널들의 미각을 홀린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