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시럽레시피

직접 만든 민트시럽으로 민트라떼! 애플민트 설탕 시럽 만들기

시럽레시피

특별한 레시피로 제품의 맛에 변화를 주었다. <수제 베이스 35 가정식 음료100> 단순히 음료 레시피만 소개하는 데 그치지 않고 음료의 핵심인 청ㆍ코디얼ㆍ시럽ㆍ파우더ㆍ말린 과일 등 수제 베이스 만들기부터 꼼꼼하게 소개한다. 특별한 레시피로 제품의 맛에 변화를 줬다.

‘Premium’은 촉촉한 케이크 식감에 풍부한 원물을 느낄 수. ‘Cake’는 에스프레소 시럽, 벨기에산 카카오 크림과 초콜릿으로 만든 앙증맞은 크기의 미니 케이크다. 채우는 레시피로 변화를 줬다. ■ 알토란 ‘대추생강청’ 레시피 -대추생강청 재료: 대추 1kg, 생강 1kg, 매실청 1컵 반, 흑설탕 5kg, 물1L. 완성된 고구마조림을 체에 올려 시럽을 거른다.

시럽레시피

주스 레시피이다.

고농축한 시럽으로써 합성방부제, 합성색소, 합성향료, 글루텐이 무첨가된 제품이다.

시럽레시피 이번 생딸기 신메뉴는 맛집 레시피로 더 풍성한 모리샤브 샐러드 바에서 휘핑크림, 초코 크런키, 딸키 요거트 드레싱, 초코시럽 등 나만의 레시피를 이용해 신선한 논산 생딸기를 DIY로 즐길 수 있는게 특징이다. 생강시럽을 만들기 위해서는 일단 생강을 채 썬다.

케이크는 에스프레소 시럽, 벨기에산 카카오 크림과 초콜릿으로 만든 앙증맞은 크기의 미니 케이크다. 이번 행사는 코콕의 소속 대학생들이 좋아하는 맛의 전통주를 스스로 선별하고. 복분자 시럽을 재료로 만든 칵테일이다. 레시피를 10주에 걸쳐 소개한다.

문배주 공식몰에서 제공하는 레시피 외에도 크랜베리 대신 자몽청, 유자청, 블루레몬 시럽 등 다양한 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도 SNS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또 티바나 런칭과 함께 그린 티 라떼 제조 시 추가되던 클래식 시럽을 레시피에서 제외하고 그린 티 라떼에서 10%의 당분과 20%의 칼로리를 덜어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