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시저드레싱

양식조리기능사 실기 – 시저샐러드 2018년 개정판

시저드레싱

시저 드레싱은 파마산 치즈와 그라나파다노 치즈, 앤쵸비 등가 잘 조화를 이룬다. 시저 드레싱은 파마산 치즈와 그라나파다노 치즈, 앤쵸비, 홀그레인 머스터드 등의 풍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이번에 선보인 베누 드레싱은 △스윗사워 △발사믹 △렌치 △참깨 △시저 등 5종으로, 이탈리아·스페인 등 해외에서 수입한 프리미엄 원재료와 전문 셰프의 레시피로 만든 고급 드레싱이다.

이번에 선보인 베누 드레싱은 ‘스윗사워’, ‘발사믹’, ‘렌치’, ‘참깨’, ‘시저’ 등 5종으로 이탈리아, 스페인 등 해외에서 수입한 프리미엄 원재료와 전문 셰프의 레시피로 만든 고급 드레싱이다. △스윗사워 △발사믹 △렌치 △참깨 △시저 등 5종인 베누 드레싱은 이탈리아, 스페인 등 해외에서 수입한 프리미엄 원재료와 전문 셰프의 레시피로 만들어 고급 드레싱을 표방한다. 닭가슴살과 양상추가 시저드레싱과 어울려 샐러드 느낌 프리미엄 김밥 브랜드 바르다 김선생대표 나상균은 가을을 맞아 신 메뉴 ‘시저치킨샐러드김밥’을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저드레싱

닭가슴살의 담백함과 양상추의 아삭함이 시저마요드레싱과 어울려 신선하고 건강한 맛을 제공하며 아몬드를 추가하여 고소한 맛까지 더했다. 머스타드와 파마산 치즈를 마요네즈에 넣고 닭 육수를 추가해 잘 섞어주면 프렌치 시저 드레싱이 완성된다. 참깨 드레싱은 참기름 함량이 높아 텁텁하지 않은 진한 고소한 맛이 특징이며, 시저 드레싱은 파마산 치즈와 그라나파다노 치즈, 앤쵸비, 홀그레인 머스터드 등의 풍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시저 드레싱 만들기 시저 드레싱 만드는 방법이 소개돼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우리는 로메인 쿠르통 베이컨칩 시저드레싱 시저 샐러드와 야생 루골라 살라미 디아볼라 피자, 버섯페스토 엔초비 버섯스파게티를 주문했다.

시저드레싱 시저 드레싱은 파마산 치즈와 그라나파다노 치즈, 앤쵸비, 홀그레인 머스터드 등의 풍미가 어우러진다. 샐러드는 채소 위주로 구성된 만큼 신선함이 중요하다.

예를 들어 시저샐러드를 살펴보자. 드레싱과 베이컨, 달걀, 치즈 같은 토핑이 올라가며 여기에도 다량의 지방질이 포함된다.

깨끗하게 씻어낸 로메인을 드레싱으로 버무리면 그 자체로 맛 좋은 프렌치 시저 샐러드가 탄생한다. 알배추사찰식 시저샐러드 마요네즈㎖와 디종 머스터드㎖, 다진 케이퍼작은술와 다진 파슬리작은술를 골고루 섞은 뒤 레몬즙작은술, 곱게 간 파르메산치즈를 넣어 시저드레싱을 만든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