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식물성비타민

과일과 채소를 먹으면 비타민 과다섭취로 인한 부작용은 없나요? (환원주의적 발상의 문제점)

식물성비타민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유일하게 식물성 비타민D의 원료로 인정한 버섯을 이용해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다. 유한양행은 식물성 비타민D를 주성분으로 하는 ‘뉴오리진 비타민D’를 선보인다. 제품에는 비타민D뿐 아니라 키토산, 베타글루칸, 미네랄 등 식물성 원료에서 추출한 건강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 담겼다.

콩과 식물의 뿌리에서 추출한 헴이 고기 특유의 붉은 색깔과 피 맛을 내는 데 큰 몫을 한단다. © News1 ◇이제는 견과류다…면역력 높이는 아몬드 음료 정식품의 ‘리얼 시리즈’는 면역력 강화와 피부 회복, 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는 대표적인 항산화 물질인 비타민E 1일치를 100% 함유한 식물성 건강음료다. 사람이 햇볕을 쐬면 체내에서 비타민D를 만들듯 버섯도 같은 방식으로 비타민D를 생성한다.

식물성비타민

◇ 비타민   뉴오리진 비타민은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 더욱 안전하다. 비타민과 식물성 오일이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고 허브 향이 심신을 안정시킨다. 비타민 A와 비타민 E는 물론, 식물성 보습 성분이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어 보호해 준다.

유한양행의 ‘뉴오리진 비타민D’는 식물성 비타민D 원료인 버섯을 이용해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다.

식물성비타민 단백질에 비타민·아미노산·설탕·헴, 헤모글로빈의 색소 등을 섞어 만든다. 유한양행 건강식품브랜드 뉴오리진 비타민D는 식약처에서 식물성 비타민D 원료로 인정하는 버섯을 이용해 만들었다. 실제 식물성 우유 대체품이 비타민D, 칼슘, 칼륨을 포함한 영양소의 양과 질이 우유보다 부족해 식물성 우유 대체품만 섭취했을 경우 구루병이나 단백질결핍 증상을 나타낼 수 있다.

45년 전통의 미국 식물성 비타민 전문브랜드 네이처스플러스가 수험생의 체력과 건강 관리에 초점을 맞춘 고함량 비타민 ‘브이에너지 멀티비타민&미네랄’을 출시했다. 비타민 A는 식물성 식품보다 동물성 식품이 더 흡수율이 높기 때문에, 식사로 먹는 채소에 들어있는 베타카로틴은 체내에 잘 흡수되지 않는다. 궁중비책 ‘카밍 크리미 오일’은 목욕을 마친 아이의 몸을 마사지하며 보습해주기 좋은 로션형 오일 제품이다.

흠집이 있거나 뻣뻣한 것은 억세기 때문에 고르지 않는다. 열량은 낮고 비타민과 섬유소,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하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