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식물성영양제

피부에게 양보하지 마세요~ 먹어서 꿀피부 만드는 방법! / 여에스더, 홍혜걸

식물성영양제

해양 단세포 생물인 ‘와편모류’로 식물성 오메가3 영양제를 개발하는 길이 열렸다. 식물성 오메가3 영양제는 해조류를 원료로 하기 때문에 생선의 중금속 위험으로부터 안전하고 어취도 적다.

오메가-3 영양제 개발이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이를 통해 해양미세조류를 활용한 새로운 식물성 오메가-3 영양제 개발의 가능성을 발견했다. 일반적으로 오메가3 영양제는 동물성과 식물성으로 구분된다.

식물성영양제

오메가3 영양제는 동물성 오메가3와 식물성 오메가3로 나뉘는데, 임산부에게 더 적합한 것은 식물성 제품이다. 식물성 오메가3 영양제 중에서도 저온 추출 방식이 적용된 제품이라면 더욱 안심할 수 있다. 오메가3 영양제는 크게 동물성과 식물성으로 나뉜다.

안심하도록 식물성 글루코사민을 사용했기 때문에 소화가 잘 되고 반려견 몸에 부담이 적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식물성 오메가3’는 바다 속 해조류를 원료로 사용해 생선 비린내가 없다. 어유에서 추출한 동물성 오메가3와 달리 해조류에서 원료를 얻는 식물성 오메가3는 중금속, 환경호르몬, 미세플라스틱에 의한 오염 위험이 덜하다.

식물성영양제 오메가3를 추출할 때 헥산과 같은 화학용매제를 사용하거나 고온을 이용하는 경우가 있다. 이를 통해, 해양미세조류를 활용한 새로운 식물성 오메가-3 영양제 개발의 가능성을 발견했다. 더블스텝플러스는 그런 부모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식물성 해조칼슘 키크는 영양제로 잘 알려져 있다.

안전한 영양제 제조에 성공했다. 임산부가 먹는 오메가3 영양제는 태아에게 그대로 전달되는 만큼 제품 선택에 더욱 신중을 기해야 한다. 따라서 임신 초기에 좋은 음식이나 임산부 영양제 등을 찾는 임산부라면 엄마와 아이 모두의. 한편, 임신중 오메가3로는 동물성 오메가3보단 식물성 오메가3가 권장된다.

식물성 오메가3 영양제를 복용하면 된다. ] 해양 와편모류 배양에 성공하면서 식물성 오메가-3 영양제 개발의 길이 열렸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