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신선로레시피

마스터셰프 코리아 시즌2 – Ep.6 : 미스터리 박스 우승팀 김영준, 최석원, 김하나의 새우를 활용한 신선로

신선로레시피

다운 받을 수 있는 레시피는 팀 미션 우승 레시피 ‘새우신선로’를 비롯, 탈락미션에서 호평을 받은 ‘소고기 육수 달걀찜’, ‘나가사끼 짬뽕’, ‘치킨크림스튜’ 등 4가지다. 기능장답게 살아있는 황복을 현장에서 직접 잡아 손질해 탄성을 자아냈다. 셰프 강레오가 ‘대단한 레시피’에서 어묵밥, 전주비빔밥 와플을 극찬했다.

남구 ‘신선로’에 사업소를 이전했다. 신선로 특별메뉴는 궁중음식연구원의 레시피 및 상차림 등에 관한 자문을 통해 기존 궁중음식 코스요리를 보다 간소화해 신선로를 메인으로 하는 코스로 새롭게 만들어졌다. 신선로 특별메뉴는 궁중음식연구원의 레시피 및 상차림 등에 관한 자문을 통해 기존 궁중음식 코스요리를 보다 간소화해 신선로를 중심으로 시민들이 손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신선로레시피

덕분에 레시피만 보면 누구나 궁중음식을 만들고 맛볼 수 있게 됐습니다. 즉 신선로를 메인코스로 해 새롭게 만들어졌다.

더해진 ‘대단한 레시피’는 전례없는 국내 최초 리얼리티 요리 예능이라 봐도 무방했다. 조리 구역도 공정별로 나눠뒀다. 명절에도 나 홀로 지내는 혼밥족에게도 유용한 레시피였으면 한다고 황 대표는 말했다.

신선로레시피 군은 맛과 조리 방법 등을 보완하고 표준 레시피를 만들고 내년 중반께 희망하는 음식점에 조리법을 이전. 쇠고기찜, 신선로 한 상 등 메뉴를 내놓고 있다. 탕평채, 신선로 같은 궁중음식이나 옻닭, 설렁탕, 야채죽, 간장게장 등이 여기에 해당한다.

이번 이벤트는 방송에서 화제가 됐던 ‘새우 신선로’ 등의 레시피카드를 내려받아 본인의 SNS에 올린 후 CJ더키친 참여 게시판에 해당 주소를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낸 신선로 등도 있다. 궁중음식의 대중화 시대를 연 거죠.”《이조 궁정요리 통고》에 나온 신선로 재현.정 교수는 할머니와 이모들 덕분에 어릴 때부터 동화책보다.

중국에서 들어온 난로회는 개성으로 가서 설야멱이 되고, 열구자탕으로 불렸던 신선로를 탄생시켰다. 이날 일취월장한 실력을 보여준 길이었지만 배우지 않고 레시피만 보고 요리한 신선로는 실패작이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