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씹어먹는비타민C

포핀쿠킨-아와 모코모코Awa MocoMoco アワ モコモコ

씹어먹는비타민C

상큼하게 씹어먹는 비타민C ‘레모비타플러스정 20T’를 선물로 증정한다. 그래서 최근에서 비타민C쇼핑몰의 어린이비타민C, 씹어먹는비타민C 등 다양한 비타민씨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미 싱가포르와 베트남을 비롯한 동남아시아와 이란, 중국 등으로 해외시장을 확대하고 있는 비타민하우스는 씹어먹는 비타민C와 종합비타민제 등 물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씹어 먹는 비타민C는 먹고 난 뒤 꼭 물로 입안을 헹구는 것이 좋으며 20~30분 후에 양치질을 하는 것이 치아 건강에 도움 된다. 12T’ △상큼하게 씹어먹는 비타민C ‘레모비타플러스정 20T’ 등을 증정한다.

씹어먹는비타민C

씹어먹는 비타민C, 당분 많아 충치 유발 녹여먹는 비타민C, 산성 높아 부식 위험 환절기를 맞아 면역력이 떨어지고 쉽게 피로해져 비타민C를 많이 찾는다. 최근에는 씹어먹는 비타민C을 판매하는 건강기능식품 쇼핑몰도 많기 때문에 보다 간편한 섭취를 통해 건강 관리가 가능하며 브로콜리와 같이 비타민C가 많은 음식을 함께 섭취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충치균에 노출되기 쉬운 어린이는 치아를 부식시키는 씹어먹는 비타민C 제품의 섭취를 자제하는 게 좋다.

배에 들어있는 까끌까끌한 석세포를 씹어먹는 것만으로 이 사이에 끼어있는 프라그를 제거해 양치질의 효과가 있다. 씹어먹는 형태의 비타민C는 복용 후에 물로 입안을 헹구고 양치질을 해야 한다. 바이엘헬스케어는 오는 2월부터 씹어먹는 비타민C 제품 ‘레덕손 더블액션’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씹어먹는비타민C 하지만 씹어먹는 비타민C츄잉정와 비타민C를 다량 함유한 오렌지주스 등 과일주스는 치아를 망치는 5가지 음식 중 하나로 꼽힐 만큼 치아에 해롭다. 중외제약은 씹어먹는 비타민인 ‘바이타C’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최근에는 씹어먹는 비타민C을 판매하는 건강기능식품 쇼핑몰도 많기 때문에 간편한 섭취를 통해 건강관리가 가능하며 브로콜리와 같이 비타민C가 많은 음식을 함께 섭취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과일에 들어있는 비타민은 잇몸병과 충치예방에 좋다. 산성이 강하기 때문에 곧바로 양치질을 하면 치아겉면을 구성하고 있는 법랑질이 산에 의해 녹아내릴 수 있기 때문이다.

◇충치있는 어린이, 씹어먹는 비타민C 자제해야 기공 전 비타민C의 원료는 쓴맛이 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뉴트리원 프리미엄 C, D 구미는 Quali-C, Quali-D, Quali-B를 획득한 116년 전통의 DSM사의 유럽산 프리미엄 비타민 원료를 사용하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