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씹어먹는종합비타민

오메가3 제대로 알고 먹자! (효능 및 고르는 법)

씹어먹는종합비타민

㈜지엔엠라이프의 종합 건강식품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식물성 연질캡슐로 만든 씹어먹는 비타민 ‘GNM 비타민D 2000IU’를 12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중 소비자들이 많이 구입한 기능성 원료 1위는 홍삼%이었고, 프로바이오틱스% 뒤를 이어 단일비타민%과 종합비타민% 역시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몸에 좋은 건강기능식품이나 한약을 먹이는 것은 여간 까다로운 일이 아니다.

또한 아테네 키즈에는 비타민 A, D 등의 다양한 종류의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어 영유아 및 어린이들의 성장발달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츄어블 형태의 씹어먹는 종합비타민 영양제다. 비타민하우스 멀티비타민 웰플러스는 온가족이 편리하고 맛있게 씹어먹는 츄어블 형태로 유해산소로부터. 함유한 종합비타민이다. 동원F&B 12가지 필수 영양소 넣은 ‘키누 핑크퐁 츄어블 멀티비타민’ 출시 종합식품기업 동원F&B가. 씹어먹는 젤리 형태에 사과, 오렌지, 라즈베리 맛을 내고, 인공향과 화학색소는 넣지 않았다.

씹어먹는종합비타민

알약 섭취가 힘든 아이들에게는 추어블처럼 씹어먹는 형태의 종합비타민이 인기를 얻고 있다. 하이키업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코코아맛으로 간편하게 씹어먹는종합비타민이기 때문에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또 비타민 A, D 등의 다양한 종류의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어 영유아 및 어린이들의 성장발달에 효과적이며 츄어블 형태의 씹어먹는 종합비타민이기 때문에 맛있는 비타민으로 각광 받고 있다.

또한, 유산균이 함유된 맛있는 ‘추어블’ 타입의 비타민C 제품과 씹어먹는 종합비타민 시장을 개척했으며, 현재 200여 가지의 다양한 제품을 자체 개발, 제조, 유통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전문업체다. 스패쉬의 아테네 키즈는 씹어먹는 종합비타민으로 13가지의 주원료와 40가지의 부원료 등을 1정에 담아 어린이들에게 필요한 충분한 영양 공급을 도와준다. 어린이성장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부모의 노력이 중요하다.

씹어먹는종합비타민 시중에는 다양한 어린이 영양제들이 판매되고 있는데, 약을 먹기 꺼려하는 아이들에게는 씹어먹는 츄어블 형태의 종합 비타민으로 꾸준히 섭취할 수 있도록 하는 것도 효과적이다. 동원F&B에. 출시 기념으로 2통 이상 구매하면 ‘핑크퐁’ 캐릭터 풍선을 준다. ‘그린키즈 츄어블 멀티비타민’은 종합 비타민으로, 성장기에 필요한 비타민 10종과 미네랄 5종으로 구성됐다.

종합비타민은 몸이. 8종의 비타민, 미네랄 성분을 함께 함유해 균형잡힌 영양섭취를 돕는 것이 특징이다. 종합비타민은 종류별로 씹어먹는 비타민, 물에 타먹는 비타민 등 먹는 방법에 따라 다양한데, 최근 종합비타민순위 상위의 스페쉬 성별, 연령별 맞춤 멀티비타민이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하이키업은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칼슘, 비타민D와 함께 초유, 아연 등의 영양소들이 들어 있고 씹어먹는 츄어블 형태의 맛있는 비타민으로 어린이들을 위한 종합, 멀티비타민제로 섭취해도 좋다.

5대 영양소 중 특히 비타민은 어린이들의 성장과 발육에 반드시 필요한 영양소이기에 아기들이 먹기 쉬운 씹어먹는 종합 비타민이나 영양제는 주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 종합비타민을 선보이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