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아기면역력

육아, 궁금해요! – 애완동물이 아이의 면역력을 키운다? / EBS부모

아기면역력

임신을 준비하는 여성이라면 몸을 건강하게 관리해야 하는 이유다. 그는 “올해 여름에는 실수를 반복하지 않겠다고 다짐했지만, 고민”이라고 했다. 단체 생활 후 손을 깨끗하게 씻고 규칙적으로 생활하여 면역력을 높입니다.

수두나 홍역, 볼거리 등 아기를 위협하는 무서운 바이러스 질병들은 곳곳에 도사리고 있다. 아기가 있는 집에서 개를 키우는 것이 면역력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된다는 기존 연구들도 비슷한 맥락으로 해석된다. 특히 아기물티슈의 경우 면역력이 약한 영유아들이 사용하는 물티슈이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불안감은 더욱 고조되고 있다.

아기면역력

퓨레스트 리뉴얼 제품 군의 용량은 기존 제품 대비 약 2배로 늘렸으며, 모유 유래 성분인 루테리 유산균 발효물이 함유돼 아기 면역력을 키워 신생아 아토피 및 각종 피부 트러블 대항에 도움을 준다. 당시 이 씨는 “장마철에 잘 번식되는 세균이 면역력이 약한 아기에게 치명적”이라는 의사의 말을 들었다. 영·유아의 피부는 성인보다 아직 발달하지 않은 데다 면역력 또한 약해 아기땀띠나 두드러기, 아기열꽃 등의 트러블 증상이 나타나기 쉽기 때문이다.

자외선에 아기피부 다칠라! 여름 피부면역력 주의보 이런 국내 상황에 따라 자외선 관리 및 피부보호 제품이 속속 출시되어 이목을 끈다. 엄마가 좋은 균을 많이 가지고 있으면 아기도 그대로 좋은 균을 물려받기 때문에 출산 2~3개월 전부터 유산균을 섭취하는 것이 아기의 면역 체계 발달에 도움을 준다. 물티슈는 특히 아기들에게 많이 사용되는 제품으로, 영유아는 성인보다 면역력이 약해 더 큰 위협이 될 수 있다.

아기면역력 줄 수 있는 다양한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늘 지켜 보호하고 회복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특히 어린아기들의 경우에는 지금처럼 온도변화 차이가 많이 벌어지는 계절에는 아기들 피부면역력도 저하되어 신생아태열 그리고 아기침독. 습진 등 여러가지 피부트러블이 생길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진다. 아기들의 면역력을 키운다고 알려진 모유는 하얀 피라고 할 만큼 백혈구와 비슷한 살아있는 세포가 혈액농도처럼 존재하며, 엄마의 면역기억을 갖고 있는 면역글로블린도 포함하고 있다.

코르크참나무 성분을 함유한 베베드몽의 아기 피부면역력 강화 스킨케어 제품은 홈페이지와 네이버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어린아이의 경우 성인보다 면역력이 약하기 때문에 아기가 있는 가정은 소지하고 있는 아기용품들을 주기적으로 꼼꼼히 세척하며 건조시키고 관리해야 한다. 아기의 면역력 때문이다.

또한 대부분의 어린아기들은 피부가 건조해지거나 영양분을 제대로 흡수시켜주지 못할 경우 아기피부면역력이 떨어져 신생아태열이나 아기침독, 신생아여드름 등 아기피부트러블이 쉽게 발생하는 경우가 많다. 아기들은 피부 면역력이 아직 발달하지 않아 성인과 비교했을 때 상대적으로 약하므로 신생아태열, 아기땀띠, 두드러기, 발진 등의 피부트러블이 발생하기 쉽기 때문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