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아동비타민

나하은춤

아동비타민

이어 "비타민엔젤스는 2013년 기업 설립 당시부터 대한민국 결식아동 전체에게 비타민을 기부하는 것을 주요 목표 중 하나로 삼아왔다. 양극성 장애 아동은 일반 아동에 비해 비타민D 결합 단백질 수치가 36% 높았고, 우울증 아동은 21%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아이들은 비타민D를 흡수하기 위해 햇빛을 쐬야 한다.

세계보건기구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약 2억5,000만명의 취학전 아동들이 비타민A 결핍 상태에 있을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9세 이하의 아동이나 65세 이상의 노인들은 폐렴을 예방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하이키즈100’은 영양소 필요량이 늘어나는 성장기 유아와 정상적인 면역기능이 필요한 아동들뿐만 아니라 종합비타민을 섭취해야 하는 청소년과 성인들이 섭취해도 좋은 건강기능식품이다.

아동비타민

마침내, 이 ‘미끼’를 통해 이들은 비타민D의 결합 단백질이 양극성 질환의 진단 표적이 될 수 있는 잠재성을 발견했다. 운영되는 비타민목욕탕, 신나는지역아동센터 설립 등 2002년부터 활동을 시작해 17년째 이어오고 있다. 유엔아동기금은 올해 상반기 어린이 130만여명에게 비타민A 보충제를, 45만명의 어린이들에게 미량의 영양 가루를 지원했다고 전했다.

비타민엔젤스는 비정부기구나 복지시설에 판매수량 만큼 비타민을 기부하고, 이들 단체는 독거노인, 결식아동 등 소외계층에 비타민을 전달한다. 양극성 장애가 발병하고 진단을 받기까지 평균 10년이 걸린다. 기부단체만 100여 곳, 누적기부액은 16억4000만원에 달한다.

아동비타민 국내외 여러 연구 논문을 보면 비만 아동 대다수는 비타민 D가 부족했으며, 체질량지수 및 지방 수치가 증가하고 콜레스테롤과 혈당 수치까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활동은 10월까지 서울, 대구, 부산, 전라도 등에서 총 6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비타민 B12는 동물에서만 얻을 수 있는 영양물질로서 DNA 생성에 관여하며 적혈구를 만드는 데도 쓰인다.

성동구약사회회장 김영희, 여약사담당부회장 김채윤는 지난 14일 여약사위원회 사회공헌사업으로 성동구청 노인청소년과에 저소득 및 한부모 가정 10명의 아동들에게 전할 성금과 비타민 등을 전달했다. 전 세계적으로 약 25만~50만 아동이 비타민 A 결핍으로 인해 실명이 되는 것으로 알려진다.

성장하며 비타민 등으로 생리 기능을 조절하는 영양소를 얻어야 하는 것이다. 서울 성동분회분회장 김영희, 여약사담당부분회장 김채윤는 지난 14일 여약사 위원회 사회공헌사업으로 성동구청 노인청소년과에 저소득 및 한부모 가정 열명의 아동들에게 성금과 비타민 등을 전달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