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아모레건강식품

입은 즐겁게 몸은 가볍게, 메타그린

아모레건강식품

동원참치는 대표적인 고단백 저지방 식품으로 DHA, EPA 등 오메가-3 지방산과 면역력을 높이는 셀레늄 등 각종 영양소가 풍부한 건강식품이다. 설화수는 제품력을 인정받아. 등 건강식품들도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의 건강식품 브랜드 바이탈뷰티는 고농축 홍삼 앰플 명작수 20g 용량 제품 45개를 묶어 세트로 내놨다.

아모레퍼시픽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지난 4월 새롭게 선보인 ‘슬리머DX’는 복부 지방을 포함한 체지방 감소와 배변 활동을 돕는 슬리밍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바이탈뷰티가 화장품이 아닌 건강기능식품인 만큼 제조 시설을 갖춘 협력사인 에스트라에 생산을 맡기고 있다"고 설명했다. 뉴트리는 2001년 설립된 건강식품 제조 판매업체로 아모레퍼시픽, CJ 제일제당 등에 이너 뷰티 제품 원료를 공급하며 사업을 시작했다.

아모레건강식품

생각하는 건강식품, 선물로 좋은 패션상품권, 화장품 등까지 받는 이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선물들이 출시됐다.   최근 건기식의 트렌드는 섭취자의 연령과 건강에 따라 세분화되고 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김완기 연구원은 건강기능식품의 과학화와 산업화에 관한 연구로 우리나라 식품산업의 기술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기술진보상을 받았다.

고령사회에서 삶의 질을 떨어뜨리는 1순위 병이 치매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의 건강식품 브랜드 바이탈뷰티는 대표제품인 ‘메타그린’ 등 체지방감소용 건강식품 매출이 작년보다 50% 이상 늘었다고 26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설화수 아이오페를 비롯해 고급 화장품 세트를 내놨다.

아모레건강식품 새롭게 출시된 ‘프로바이오’는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설록 331261’ 유익균을 포함해 한국인의 장에 최적화된 9종의 복합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장의 리듬을 찾아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외면의 아름다움뿐 아니라 이너뷰티를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새롭게 출시된 ‘프로바이오’는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설록 331261’ 유익균을 포함해 한국인의 장에 최적화된 9종의 복합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장의 리듬을 찾아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에스트라 바이탈뷰티 품질보증팀이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철저한 관리를 통해 국내 건강기능식품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한 점을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한편, 본 학회에서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김완기 연구원은 건강기능식품의 과학화와 산업화에 관한 연구를 통해 우리나라 식품산업의 기술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기술진보상을 수상했다.

내면의 건강을 개선해 소비자의 삶의 질을 높이겠다는 목표로 탈모, 치매 등 주제도 연구한다. 브릿지경제신문이 잘 고른 선물을 소개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