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아바이순대레시피

맛킷리스트 – 예천 피순대

아바이순대레시피

솔직히 다 말씀드립니다. 순대에. 단천식당 아바이마을에 있는 오징어순대 등 북한음식 전문점이다. 아바이순대 종업원 수가 80여명에 이르고 지난해 100억원의 매출 성과를 올리는 등 웬만한 중견기업을 뺨칠. 있는 ‘꼬마순대’, 원주의 대표음식 추어탕을 이용한 ‘추어탕 맛 순대’ 등 레시피 개발이 한창이다.

오징어순대를 아바이순대라고도 부른다. 들어간 ‘아바이순대’의 차이점이었다. 알록달록한 색감의 아바이순대와 함께 나오는 명태 양념장도 이곳의 소문난 별미다.

아바이순대레시피

명태로 만든 양념장은 이곳만의 레시피가 담긴 것으로 손님들을 끌어 모으고 있다. 커버스토리 북한식 가정식 레시피 집에서 만들어보는 북한식 가정음식 8선 지난. 그가 “진짜 북한식 아바이순대”를 만든다. 꾼이 가진 성공 노하우가 무엇인지 알아보았습니다.

명물 아바이순대 등 10여 가지의 기본반찬도 대게요리와 함께 여행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붙인 ‘아바이 순대’가 유명하다. 최근 오징어순대가 방송 등에서 소개가 되면서 많은 이들이. 집에서 가족들과 즐길 수 있는 오징어순대 레시피를 공개한다.

아바이순대레시피 속 재료와케이싱의 종류에 따라 조리법이 워낙 다양해 하나의 레시피라기보단 고기를 가공하는 방법에. 함경도의 아바이순대가 있다. 국사랑 메뉴는 대표 한식 명장인 윤인자 교수의 자문을 받은 저염식 레시피로 만들어 염도가 낮은 것이 특징이다. 어느 인류학자가 그랬다.

오랜 세월 고수해온 레시피와 자신만의 노하우를 더한 결과 연 매출 10억을 달성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반찬으로 함께 나오는 깍두기와 김치는 직접 담가 정성과 맛이 가득 담겨있다. 아바이순대는 함경도 식 순대다.

갓김치 특유의 시원하고 쌉쌀한 맛과 아바이순대국 특유의 진하고 얼큰한 국물 맛을 살리는 데 초점을 맞췄다. 여기에 게딱지비빔밥은 게머꼬회머꼬만의 레시피로 볶아내여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