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아세로라비타민

아세로라C, XS에너지 비타민C 데몬(Demonstration with Amway Acerola C & XS energy drink)

아세로라비타민

뉴오리진 비타민C는 브라질 아마존 원주민이 직접 캔 야생 까무까무와 브라질 페트로리나에서 비타민 원료에 맞게 길러진 아세로라를 그대로 넣었다. ‘뉴오리진 비타민C정’에는 브라질 아마존 원주민이 직접 캔 야생 까무까무와 브라질 페트로리나에서 비타민 원료에 맞게 길러진 아세로라를 그대로 넣었다. 한국야쿠르트가 ‘브이푸드 아세로라 비타민 샷이하 비타민 샷’의 아세로라 품종을 변경하고 베리 농축액을 추가하는 제품 리뉴얼을 진행했다.

한국야쿠르트는 아세로라 유래 비타민C ‘브이푸드 아세로라 비타민 샷이하 비타민 샷’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자연 유래 원료는 ‘아세로라추출분말비타민C’처럼 천연 물질과 영양소 명이 함께 표기되지만, 합성 원료는 ‘비타민C’ 혹은 ‘아스코르브산’처럼 영양성분명만 단독으로 표기된다. 순수 비타민C인 아세로라, 로즈힙, 레몬 등 자연 비타민추출물이 함유되어 촉감이 좋고, 맑고 생기가 넘치며 밝고 빛나는 화사한 피부를 갖게 한다.

아세로라비타민

기존 대비 신선하고 상큼해 한국야쿠르트가  아세로라 유래 비타민C ‘브이푸드 아세로라 비타민 샷이하 비타민 샷’을 리뉴얼 출시했다.

실제로 이번에 출시되는 ‘새벽팩’은 정제수가 아닌 아세로라추출물을 사용해 주성분인 아세로라추출물의 비타민C 성분을 통해 높은 미백개선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뉴오리진은 비타민C에도 브라질 아마존 원주민이 직접 캔 야생 카무카무와 브라질 페트로리나에서 비타민 원료에 맞게 길러진 아세로라를 그대로 담고, 화학적 부형제 없이 식물성 부원료를 넣었다. 하루 한 병으로 비타민C 일일 섭취량 충족이 가능한 한국야쿠르트의 ‘브이푸드 아세로라 비타민 샷이하 비타민 샷’가 최근 리뉴얼을 단행했다.

아세로라비타민 한국야쿠르트가 최근 ‘브이푸드 아세로라 비타민 샷이하 비타민 샷’에 대해 품종 리뉴얼을 단행해 기존 대비 신선하고 상큼한 맛을 강조하고 나섰다. © News1 한국야쿠르트가 마시는 아세로라 유래 비타민C ‘브이푸드 아세로라 비타민 샷이하 비타민 샷’을 리뉴얼 했다. 신맛이 강해 주스로 마시거나 레몬처럼 생선요리 등에 사용된다.

따라서 비타민 C가 풍부한 아세로라, 딸기, 키위, 오렌지, 감귤 등과 함께 섭취하면 좋다. 또한, 제품의 주원료로 아세로라 열매에서 추출한 비타민C, 유산균 유래 철, 엽산, 비타민B6, 쌀 유래 마그네슘, 건조효모 유래 비타민B군, 비타민D, 아연, 산호칼슘, 멀티비타민 등을 사용했다.

아세로라  붉은 아세로라 역시 비타민C를 쉽게 보충할 수 있는 과일이다. 여기에 철분 흡수를 돕는 아세로라 유래 비타민C 1일 권장량 100%를 넣어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