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아세로라비타민C

매나테크 매나붐 글리코영양소 , 아세로라비타민C

아세로라비타민C

‘아스코르빈산’처럼 영양 성분만 단독으로 적힌 것이 아니라 ‘아세로라추출분말비타민C 17%’처럼 원료의 출처와 영양 성분이 명확히 기재돼야 자연 유래 비타민이다. 이번에 리뉴얼 출시된 뉴트리코어 비타민C는 프랑스산 아세로라 추출 비타민C를 주원료로 사용하는 등 제품의 품질을 더욱 강화했다. 한국야쿠르트가 출시 5년만에 처음으로 ‘브이푸드 아세로라 비타민 샷이하 비타민 샷’을 리뉴얼했다.

반대로 자연 유래 비타민C는 아세로라와 같은 자연 식물에서 추출한 것으로 인체 친화적인 특성을 갖고 있다. 아세로라  붉은 아세로라 역시. 구아바  고대 잉카인들이 재배해온 구아바는 비타민 C·A·B가 풍부한 열대과일이다. 이는 제품 라벨의 ‘원재료명 및 함량’을 통해 알 수 있는데, 자연 유래 비타민C는 ‘아세로라추출분말비타민C 17%’과 같이 유래 물질의 이름과 영양 성분이 함께 표기된다.

아세로라비타민C

순수 비타민C인 아세로라, 로즈힙, 레몬 등 자연 비타민추출물이 함유되어 촉감이 좋고, 맑고 생기가 넘치며 밝고 빛나는 화사한 피부를 갖게 한다. © News1 한국야쿠르트가 마시는 아세로라 유래 비타민C ‘브이푸드 아세로라 비타민 샷이하 비타민 샷’을 리뉴얼 했다.

이를 위해 아티스트리만의 ‘더블 비타민C’ 포뮬러가 적용됐다. 한국야쿠르트가 아세로라 품종을 변경해 ‘브이푸드 아세로라 비타민 샷이하 비타민 샷’을 리뉴얼 출시했다. 한국야쿠르트회장 윤덕병가 ‘브이푸드 아세로라 비타민 샷이하 비타민 샷’ 제품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밝혔다.

아세로라비타민C 반면 자연 유래 비타민C는 아세로라와 같은 자연물에서 원료를 추출하기 때문에 효소, 조효소, 파이토케미컬과 같이 비타민의 활성을 보조하는 물질이 살아 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 제품 대비 35% 성능이 향상된 항산화 효과다. C Hyaluronic Acid Treatment’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반면 자연 유래 비타민C는 아세로라와 같은 식물에서 추출한 것으로, 비타민C와 상호작용하는 효소, 조효소, 산소, 미량원소 등의 보조인자를 모두 갖고 있다. 네츄럴굿띵스의 퓨어라인 비타민 주원료는 아세로라 열매에서 추출한 비타민C, 유산균 유래 철, 엽산, 비타민B6, 쌀 유래 마그네슘, 건조효모 유래 비타민B군, 멀티비타민, 비타민D, 아연, 산호칼슘 등이다. 또한 칼륨, 비타민E, 루테인이 풍부하다.

한국야쿠르트가 ‘브이푸드 아세로라 비타민 샷이하 비타민 샷’의 아세로라 품종을 변경하고 베리 농축액을 추가하는 제품 리뉴얼을 진행했다. 자연 유래 비타민이라면 ‘아세로라 추출 분말비타민C’과 같이 원료의 출처아세로라와 성분명비타민C이 확실히 기재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