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아연영양제

그것이 알고 싶다! 많고 많은 영양제 중 의사가 먹는 영양제는?

아연영양제

이어 "SPASH 인트리트는 엄격한 검증을 거친 안전한 원료만을 사용했으며 식약처 개별인정원료인 다래추출분말을 주성분으로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을 함유했다"고 밝혔다. 게다가 음식 속 아연이 체내로 흡수되는 비율은 40% 이하로 낮은 편이라, 성장기 어린이들은 아연 영양제를 따로 챙기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런 이유로 아기의 효과적인 아연 섭취를 위해 아연 영양제를 구입하는 부모들이 많다.

따라서 아연을 제대로 보충하려면 별도의 키즈아연 영양제를 챙겨주는 것이 좋다. 시중에는 아기에게 쉽게 먹일 수 있는 파우더분말 형태의 영유아용 아연 영양제가 여럿 판매되고 있으므로 이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똑똑한 엄마들은 성장기 자녀의 특성을 고려해 키즈유산균의 부원료로 성장과 골격의 조직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는 비타민D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이 함께 들어 있는 제품을 선호하는 추세다.

아연영양제

그렇다면 아이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좋은 아연 영양제를 구입하려면 무엇을 눈여겨봐야 할까. 기본적으로 살펴볼 것은 원료다. 특히 어린이용 아연 영양제는 보통 씹어 먹는 츄어블 형태나 분말 형태로 만들어지는 만큼 맛과 향이 중요하다. 그렇다면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아연 영양제를 구입할 땐 무엇을 중점적으로 따져야 할까.   가장 먼저 확인할 것은 화학 성분 유무다.

이 제품은 지엠팜의 인기 유아 아연영양제 ‘더징크디’에 유산균을 더했다. 성장기어린이영양제를 만들었다. 전체 제품의 5%개가 철분의 상한 섭취량 이상 함유했으며 엽산%, 망간%,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 D%도 하루 상한 섭취량 이상을 섭취할 가능성이 있었다.

아연영양제 반려견영양제 전문 브랜드 ‘킹불리’가 "미국 수의사들이 만든. 필요한 아연 등이 함유됐다. 따라서 아이들의 아연 부족을 효과적으로 막기 위해서는 별도의 아연 영양제를 챙겨줄 필요가 있다.   그렇다면 어린이용 아연 영양제인 ‘키즈징크’ 제품을 구입할 때 주의할 점은 무엇일까. 가장 중요한 것은 첨가물이다.

시중에는 여러 종류의 유아용 아연 영양제가 나와 있다. 비타민이나 미네랄 영양제는 원료의 출처에 따라 흡수율과 생체이용률, 안전성 등에 차이가 발생하기 때문이다. 이 중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첨가물 유무를 꼼꼼히 따져야 한다.

아연을 장기간 과다 섭취할 경우, 건강에 해가 되기 때문이다. 이 제품은 5세에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종합 어린이 영양제로, 글루콘산 아연을 사용해 기존 아연 영양제 제품보다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