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아욱국레시피

아욱 된장국 ( curled mallow with bean paste soup )

아욱국레시피

한편 김수미는 간장게장에 어울리는 구수한 보리새우 아욱국 레시피도 공개했다. 아욱국이 보글보글 끓으면 채 썬 대파 반 대를 넣고 마무리한다. 이날 방송에서도 김수미의 거침없는 입담은 계속된다.

김수미는 이날 아욱을 손질하던 중 "미운 사람의 머리카락을 쥐어뜯듯이 씻어라"며 찰진 비유로 설명해 폭소를 유발했다. ◈보리새우 아욱국 레시피◈ 냄비에 물을 넣고 끓는 물에 우릴 다시마 3장 마른 표고버섯 5개 밴댕이디포리 5마리를 넣고 끓여준다. 짭짤한 간장 게장에 어울리는 구수한 보리새우 아욱국 레시피도 소개, 간장 게장 반찬들과 더불어 엄마의 손맛이 담긴 따뜻하고 풍성한 한 상이 완성된다.

아욱국레시피

그 과정에서 김수미의 카리스마와 거침없는 입담은 계속된다. 그는 “부었을 때도 좋고 이뇨작용에도 좋다”며 아욱의 효능을 설명했다.

머니투데이 더리더 김유나 ‘수미네 반찬’에 출연한 김수미가 보리새우 아욱국의 레시피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보리새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간장 게장의 게딱지를 활용한 계란찜부터 간장 게장에 어울리는 구수한 보리새우 아욱국 레시피까지 김수미의 ‘손맛’이 담긴 풍성한 한 상이 공개된다. 건강을 듬뿍 담아낸 보리새우 아욱국을 소개합니다.

아욱국레시피 짭짤한 간장 게장에 어울리는 구수한 보리새우 아욱국 레시피도 소개, 간장 게장 반찬들과 더불어 엄마의 손맛이 담긴 따뜻하고 풍성한 한 상이 완성됐다. 다시 "알아서 해라"는 레시피가 나왔고, 최현석은 "갑자기 불친절해졌다"며 또 당황했다. 20일 방송된. 장동민은 "이게 레시피의 포인트"라고 설명했다.

짭짤한 간장 게장에 어울리는 구수한 보리새우 아욱국 레시피도 소개, 간장 게장 반찬들과 더불어 엄마의 손맛이 담긴 따뜻하고 풍성한 한 상이 완성될 예정이다. 아욱의 억센 줄기 부분을 뜯어내고 이파리를 쥐어짜듯 씻어준다. 짭짤한 간장 게장에 어울리는 구수한 보리새우 아욱국 레시피도 소개, 간장 게장 반찬들과 더불어 엄마의 손맛이 담긴 따뜻하고 풍성한 한 상이 완성된다고. 김수미는 앞서 묵은지 볶음 요리로 화제를 모았다.

짭짤한 간장 게장에 어울리는 구수한 보리새우 아욱국 레시피도 소개, 간장 게장 반찬들과 더불어 엄마의 손맛이 담긴 따뜻하고 풍성한 한 상이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