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아이비타민

긴급발표! 컴백 앞두고 비타민 해체하다?! 과연 멤버들 반응은? 신곡 발표 예고!! 키즈돌 비타민 해체 실험카메라 Idol Kids prank

아이비타민

남녀노소 즐겨먹을 수 있는 음식이며 아이들의 영양식, 체중을 줄이기 위한 다이어트식으로 먹을 수 있다. 임산부의 비타민D가 결핍되면 아이 치아의 에나멜 결함이 생겨 충치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 지난 4일 장영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아이들을 껴안고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기획전에서는 안심 엽산800, 안국 저분자콜라겐 비피더스, 빌베리젤리 아이편해, 안국 안심키즈 멀티비타민을 최대 60% 할인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후 매일 알약을 챙겨먹기 어려운 바쁜 현대인들이 쉽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알약을 섭취하기 힘든 노인이나 아이들도 편하게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어 전 세대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아이들은 비타민D를 흡수하기 위해 햇빛을 쐬야 한다.

아이비타민

그 중에서도 퀴노아와 고구마를 섞은 퀴노아 고구마밥은 아이들의 영양밥으로도 먹을 수 있다. 임산부가 비타민D 결핍 시 아이 치아의 에나멜 결함이 생겨 충치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 스크램블에그는 재료인 계란은 고단백 음식으로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충치 위험률 높아 비타민D는 체내 뼈 칼슘 흡수의 90% 이상을 차지한다. 또한 아이에게 좋지 않은 가공 성분도 들어있으며, 아이에게 꼭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은 공급할 수 없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아이비타민 관련해 최근 비타민D가 부족한 산모에게서 태어난 아이의 경우, 출생 이후로도 비타민D가 결핍되면 충치뿐만 아니라 치아가 누렇게 되고 약해진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되기도 했다. 그린키즈 칼슘 플러스 비타민D 꾸미는 성장기 아이들에게 필요한 칼슘과 비타민D가 함유됐고 착향료와 감미료, 착색료를 넣지 않은 제품이다.

사과매실은 비타민C가 풍부하여 아이의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환절기 면역력 저하로 인한 식욕부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우리 아이 튼튼 비타민B는 아이들이 삼키기에 부담스러운 캡슐이나 가루 날림으로 먹기 불편한 분말 형태가 아닌, 아이들의 성향을 고려한 스틱포 액상 제형으로 거부감 없이 쉽게 섭취 가능하다.

특히 성장기 아이에게 비타민 D 결핍은 자칫 키 성장 부진의 원인이 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고광욱 파주 유디치과의원 대표원장의 도움말을 통해 임산부의 비타민D 결핍이 아이의 치아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본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