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아이스커피레시피

큐브라떼 만들기 Cube Latte

아이스커피레시피

네스프레소는 매년 여름 한정판 아이스 커피 출시와 함께 특별한 레시피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당신이 만드는 색다른 여름 한 잔’이라는 주제로 두 가지를 내놨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왕은아 바리스타가 제안하는 홈 커피 레시피를 소개한다.

네스프레소는 매년 여름 한정판 아이스 커피 출시와 함께 특별한 레시피를 선보이고 있으며, 올해는 ‘당신이 만드는 색다른 여름 한 잔’이라는 주제로 2가지 스타일의 레시피를 선보인다. 1층에는 아이스 커피 레시피를 체험할 수 있는 ‘3 스텝 레시피 바’와 더불어 아이스 커피 한 잔을 마시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릴렉싱 존’이 준비돼 있다. 올해엔 팥, 자몽, 아몬드, 아이스크림, 딸기, 화이트 초콜릿 등을 활용한 레이어드 커피 레시피를 개발했다.

아이스커피레시피

이날 벤은 타이틀곡 ‘열애 중’과 수록곡 ‘아이스커피’, ‘러브 레시피’ 무대를 꾸몄다. 올해는 ‘당신이 만드는 색다른 여름 한 잔’이라는 주제로 2가지 스타일의 레시피를 내놓는다. 직접 집에서 시도해볼 수 있는 아이스 커피와 칵테일 레시피를 소개한다.

가수 벤이 데뷔 8년 만에 첫 번째 정규 앨범을 발매했다. 보고회는 제품별 레시피 개발과 각각의. 공공급식, 커피전문프랜차이즈 등에 유통할 계획이다. 시크릿 레시피 이름이다.

아이스커피레시피 네스프레소는 버츄오 커피를 활용해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아이스 커피의 레시피도 소개하고 있다. 네스프레소 제공 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작년에 이어 올 여름에도 커피애호가들을 위한 특별한 아이스 커피 레시피를 공개한다.

한 잔의 에스프레소에 들어가는 원두 양을 1g 단위로 계량해 매일 레시피를. 아이스커피를 주문했더니 가로·세로 1㎝ 크기의 작은 얼음을 담아 내왔다. 7월 1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서 네스프레소는 손쉽게 만들어 즐길 수 있는 5가지 아이스 커피 레시피를 제안한다.

네스프레소는 홈페이지에서 버츄어 커피를 활용해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아이스커피 레시피도 소개하고 있다. 보고회는 제품별 레시피 개발과. 공공급식, 커피전문프랜차이즈 등에 유통할 계획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