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아이스후르츠소다레시피

메론소다 만드는방법ㅋㅋㅋ

아이스후르츠소다레시피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에 따르면 최근 1개월~7/29 탄산수제조기인 ‘소다스트림. 여름철 대표간식인 ‘빙수’도 레시피를 다양화해 집에서 만들어먹는 이들이 늘고 있다. 8월 11일에는 ‘뮬렉스 후르츠라빈스 천연과일 빙수기’를 2만9800원에 선보인다. 두 제품 모두 단순히 얼음을 갈아서. 다양한 아이스크림 레시피가 등장한 만큼 간식 DIY에 대한 관심은 한동안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탄산수 제조기 브랜드 ‘소다스트림’이 5일 오전 청계광장에서 탄산수 무료 시음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여름철 대표간식인 ‘빙수’도 레시피를 다양화해 집에서 만들어먹는 이들이 늘고 있다. ‘뮬렉스 후르츠라빈스 천연과일 빙수기’를 2만9800원에 선보인다.

아이스후르츠소다레시피

일찍 찾아온 여름 더위에 음료. 또 여름철 대표간식인 ‘빙수’도 레시피가 다양해 집에서 만들어 먹을 수 있다.

아울러 립톤 스틱 댄스 경연 대회와 퀴즈쇼가 열릴 예정이고, 아이스티 레시피 시연이 체험존에서 진행된다. 11일에는 ‘뮬렉스 후르츠라빈스 천연과일 빙수기’를 2만9천800원에 선보인다. 두 제품 모두 단순히. 다양한 아이스크림 레시피가 등장한 만큼 간식 DIY에 대한 관심은 한동안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아이스후르츠소다레시피 11일에는 ‘뮬렉스 후르츠라빈스 천연과일 빙수기’를 2만9800원에 선보인다. 8월11일에는 뮬렉스 후르츠라빈스 천연과일 빙수기를 2만9800원에 판매한다. 이수민의 ‘립톤 스틱 댄스’ 경연 대회와 퀴즈쇼가 열릴 예정이며, 립톤 아이스티 레시피 시연이 체험존에서 진행된다.

만드는 아이스크림. 40여종의 다양한 맛이 침샘을 자극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