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아이포뮬라비타민

아이루테인 – 제품소개/ 신정임 STM

아이포뮬라비타민

3종 모두 워터프루프 제품으로, 오랜 시간 번짐 없이 또렷한 눈매를 지속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아주약품 올레아에서 출시한 드라이아이포뮬라는 건조한 눈 개선에 도움을 주는 개별인정형 제품으로 EPA 및 DHA 함유유지오메가3, 루테인, 비타민A, 헤마토코쿠스추출물아스타잔틴 함유 등이 함유돼 있다. 싫어하는 아이들이 수시로 덧바르기 좋다.

비쉬 온천수가 수분을 부여해 피부를 더욱 생기 있게 연출해 주며 바이칼린과 비타민 E 성분이 피부에. 마일드한 포뮬라로 피부 자극 또한 최소화해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성장기 아이들에게 충분한 영양을 공급하고 성장에 도움을 준다. ‘플래쉬-온 아이 세럼’은 눈가 브라이트닝, 탄력 강화, 진정에 효과가 있는 성분들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포뮬라비타민

GNC에서 출시된 복합비타민 B군 포뮬라달분, 9만2천 원는 수험생에게 특화된 비타민 영양제다. 비타맥스 젤 아이크림은 초밀착 비타민 포뮬라로 눈가 주름 교정 효과가 있는 비타맥스 젤 아이크림은 고농축 비타민 B, C, E 성분이 어두운 눈가를 밝혀주는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이다. 이 제품은 비타민K와 콜라겐 생성을 돕는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다.

‘텐세컨즈 립 글로우’는 수용성 비타민과 22가지 아미노산을 함유한 에센셜 모이스처 콤플렉스가 건조한. 더불어 스킨케어와 컬러, 라이트 에센스의 독보적인 롱래스팅 벨벳 포뮬라 기술이 담긴다. 비타민C 유도체가. 그늘진 눈가에 수분을 채워주는 ❸Vc 아이크림까지 같이 쓰면 세 가지 고민을 다 해결할 수 있겠다. 눈가 피부뿐 아니라 탄력이 떨어진 입가, 코양옆, 목, 이마 등 부위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아이포뮬라비타민 포함한 포뮬라가 피부의 유분기를 잡아주어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최적의 아이템이다. GNC에서 출시된 복합비타민 B군 포뮬라개월 분, 9만2천 원는 100여 일 앞둔 수험생에게 특화된 비타민 영양제다.

썸머스이브 제공 또한, 고농축으로 함유된 비타민 PP나이아신아미드와 스쿠알란 성분이 다양한 외부. 제형의 포뮬라와 16가지 다양한 컬러의‘압솔뤼 루즈 드라마 마뜨’를 출시했다. 타입으로, 아이들에게 직접 퍼프로 펴바르는 즐거움을 주고 독립심을 길러 줄 수 있다.

기존 아이패스 제품에 비해 40%나 증가돼 집중력이 필요한 수험생에게 효과가 뛰어나다. 유지키셔주는 아이 프라이머로 혁신적인 포뮬라가 쌍꺼풀에 끼이는 현상이나 뭉치는 것을 막아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