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아이플러스비타민

리틀약사가 파헤쳐 본 아로나민 비타민제품! 활성비타민, 비타민B군이 어디에 좋아요?

아이플러스비타민

비타민 C, E, 베타카로틴 등 항산화 물질이 풍부해 콜라겐 합성 및 피부 재생에 도움을 준다. 눈 건강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캡슐 1개에 모두 담아 섭취 편의성을 높인 한국야쿠르트 ‘아이브라이트 루테인 플러스’는 루테인과 비타민A가 들어간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한국야쿠르트 ‘아이브라이트 루테인 플러스’는 루테인과 비타민A가 들어간 프리미엄 제품으로 모든 영양성분을 캡슐 1개에 담아 섭취 편의성을 높였다.

그린키즈 칼슘 플러스 비타민D 꾸미는 성장기 아이들에게 필요한 칼슘과 비타민D가 함유됐고 착향료와 감미료, 착색료를 넣지 않은 제품이다. 마리골드에 추출한 루테인은 노화로 인해 감소할 수 있는 황반색소의 밀도를 유지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준다. 한국야쿠르트 ‘아이브라이트 루테인 플러스’는 루테인과 비타민A가 들어간 프리미엄 제품이다.

아이플러스비타민

한국야쿠르트 ‘아이브라이트 루테인 플러스’는 루테인과 비타민A 등 눈 건강에 필요한 영양성분들을 캡슐 1개에 모두 담은 제품이다. 마이23-비콤 플러스’ 3종이 있다. ▲아이마스크팩 티베이직플러스는 하루 복용 기준으로 셀레늄 200ug, 아연12mg, 비타민D-2,000IU, 오메가3-1,000mg, 비타민A 700ugRE, 마그네슘 100mg, 비타민E 20mga-TE.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다.

불포화지방산 △비타민, MCT 오일코코넛 오일에서 추출한 오일 등 균형 있는 필수 영양소 등이 포함됐고. 베트남 아이들의 성장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계속 발전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브라이트 루테인 플러스’는 루테인과 비타민A가 들어간 프리미엄 제품으로, 하루 1캡슐로 간편하게 눈 건강을 챙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아이들이 한 번에 먹기 좋은 125ml 용량과 상온 보관이 가능한 TPA Prisma Aseptic 팩 포장으로 야외활동 시 휴대가 간편한 점도 특징이다.

아이플러스비타민 한국야쿠르트 ‘아이브라이트 루테인 플러스’는 루테인과 비타민A가 들어간 제품으로 눈 건강에 필요한 영양성분들을 캡슐 1개에 모두 담아 섭취 편의성을 높였다. 500mg과 비타민D3 1000IU를 섭취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GRN 어린이 아연 플러스, 어린이 칼슘 츄어블, 맛있는 어린이 DHA의 3종 구성으로 이루어져. 눈의 망막조직을 구성하는 오메가3와 멀티비타민을 담은 맛있는 어린이 DHA로 총 3종에 대한 브랜드 측 설명이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