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알레르기성 비염 원인과 증상에 대해서

알레르기성 비염 원인과 증상에 대해서

알레르기성 비염은 특정 동물의 꽃가루, 먼지, 곰팡이, 또는 피부의 부스러기와 같은 알레르겐에 의해 야기되는 코의 안쪽 염증입니다.

영국에서 5명 중 1명꼴로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추산되는 매우 흔한 질환입니다.

 

알레르기성 비염 증상 및 징후입니다.

알레르기성 비염은 전형적으로 재채기, 가려움증, 막히거나 콧물 같은 감기 같은 증상을 일으킵니다. 이러한 증상은 보통 알레르겐에 노출된 후 곧 시작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나무나 풀 꽃가루와 같은 계절적 알레르기성 알레르기에 민감하기 때문에 한번에 몇 달만 알레르기성 비염에 걸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일년 내내 알레르기성 비염에 걸려요.

알레르기성 비염에 걸린 대부분의 사람들은 쉽고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는 가벼운 증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어떤 증상들은 심각하고 지속적이어서 수면 문제를 일으키고 일상생활에 지장을 줄 수 있습니다.

알레르기성 비염의 증상은 때때로 시간이 지날수록 좋아지지만, 이것은 수년이 걸릴 수 있고 이 질환이 완전히 사라질 것 같지는 않습니다.

 

알레르기 비염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알레르기 비염은 알레르기성 비염에 대한 면역체계가 마치 해롭다는 듯이 반응하면서 발생합니다.

이것은 세포가 코의 안쪽 층이 부어오르게 하고 과도한 수준의 점액이 생성되게 하는 많은 화학물질을 방출하는 결과를 낳습니다.

알레르기 비염을 일으키는 일반적인 알레르기성 비염에는 꽃가루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이런 종류의 알레르기 비염은 건초열로 알려져 있고, 곰팡이 포자, 집 먼지 진드기, 그리고 특정 동물로부터 나온 피부나 소변이나 침의 부스러기

알레르기성 비염의 치료와 예방입니다.

잠재적인 알레르겐을 완전히 피하기는 어렵지만, 여러분이 알고 있거나 알레르기 비염을 유발하는 것으로 의심되는 특정 알레르겐에 대한 노출을 줄이기 위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의 증상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거예요.

만약 여러분의 상태가 온화하다면, 여러분은 또한 비시딩 항히스타민제와 같은 처방전을 받지 않는 약을 복용하고, 여러분의 코를 자극이 없도록 소금물 용액으로 규칙적으로 씻음으로써 증상을 줄이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단계를 수행했지만 도움이 되지 않는 경우 GP에서 조언을 구합니다. 그들은 코티코스테로이드가 함유된 비강 스프레이와 같이 더 강한 약을 처방할 수도 있습니다.

 

약국에서 구매할수 있는 알러지 비염약

비염약과 감기약은 다릅니다. 감기약은 진통제가 포함되어 있지만 일반적으로 알러지 비염약은 진통제가 없는 약을 의미합니다.

 

비염이 없는 세상 – 비염탈출법

눈은 맑아지고 코는 뚫리는 비염탈출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비염 자가진단법 양 검지로 얼굴 앞쪽 부비동을 눌렀을 때 아프면 비염입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