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암극복 /면역력저하 /대상포진 초기증상

암극복 /면역력저하 /대상포진 초기증상

 

질병에 대한 면역은 사람의 시스템에서 그 질병에 대한 항체의 존재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항체는 독소나 질병을 운반하는 유기체를 중화시키거나 파괴하기 위해 신체가 생산하는 단백질입니다. 항체는 질병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홍역 항체는 홍역 질환에 노출된 사람을 보호해주지만 유행성 이하선염에 노출되면 아무런 효과가 없습니다.

 

 

대상포진은 고통스러운 발진을 일으키는 감염입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가능한 빨리 병원을 찾아 의사의 조언을 구하세요.

대상포진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대상포진 초기 증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피부 부위가 따끔거리거나 아픈 느낌입니다.
두통이나 기분이 대체로 좋지 않습니다.
며칠 후에 두드러기가 나타날 거예요.

보통 가슴과 배에는 대상포진이 생기지만 얼굴, 눈, 성기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암을 예방할 수 있는 확실한 방법은 없습니다. 그러나 의사들은 다음과 같은 몇 가지 방법으로 암 위험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을 알아냈습니다.

담배를 끊으세요. 담배를 피우면 끊으세요. 담배를 피우지 않으면 피우지 마세요. 흡연은 폐암뿐만 아니라 여러 종류의 암과 연관되어 있습니다. 지금 멈추는 것은 미래에 암의 위험을 줄일 것입니다.

햇볕에 과도하게 노출되지 않도록 합니다. 태양의 해로운 자외선(UV)은 피부암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늘에 머물거나, 보호복을 입거나, 자외선 차단제를 바름으로써 햇빛 노출을 제한하세요.

건강한 식이요법을 하세요. 과일과 야채가 풍부한 식단을 선택하세요. 전곡류와 희박한 단백질을 선택하세요.

일주일 중 대부분의 날을 운동하세요. 규칙적인 운동은 암의 낮은 위험과 관련이 있습니다. 일주일 중 대부분의 날에 적어도 30분 동안 운동을 목표로 하세요. 만약 여러분이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지 않았다면, 천천히 시작하고 30분 혹은 그 이상까지 일을 하세요.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세요. 과체중이거나 비만인 것은 암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건강한 식습관과 규칙적인 운동을 병행하여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도록 노력하세요.

암 투병후 면역력 관리 비결 『이것』의 정체는?

극심한 고통.. 면역력 저하로 생긴 ˹대상포진˼

암을 이긴 부부의 건강한 생활 습관?

2주간 ❛그린 프로폴리스❜ 섭취한 결과는?

‘면역력 증진’ 위한 김민정 비법 大공개~✧

 

#건강한인생을위한-명심보감 #4회 #교양 #다시보기 #재방송 #내용 #줄거리 #요약 #암극복 #면역력저하 #대상포진초기증상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