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암면역치료소람한방병원

과학적 한방치료의 선두주자 한방 면역학

암면역치료소람한방병원

아울러 소람한방병원은 안정성을 확보한 치료제를 통해 암 환자들의 저하된 면역력을 높여주고있으며,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진행해 암세포로부터 이겨낼 수 있는 환경도 조성시키고 있다. 한양방 면역암치료를 진행하고 있는 소람한방병원의 성신 병원장이 서울 강남 소재에 G 스타존 사회공헌 협약식에 병원 대표로 참석했다.

센서 기반 사물인터넷 전문기업 커누스대표이사 박창식가 최근 양·한방 통합 면역 암치료 전문 소람한방병원 치료실에 IoT 스마트병원 시스템 설치를 완료했다고 16일 밝혔다. 센서 기반 사물인터넷 전문기업 커누스가 최근 양·한방 통합 면역 암치료 전문 소람한방병원 치료실에 IoT ​스마트병원 시스템 설치를 완료했다고 17일 밝혔다. 하이모가 지난 26일 양한방 통합 면역 암 치료 전문병원인 ‘소람한방병원’과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암면역치료소람한방병원

국내 대표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가 양한방 통합 면역 암 치료 전문병원인 ‘소람한방병원’과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때 소람한방병원에서는 양한방 통합면역암치료로 보완적인 치료가 가능하다. "고 말했다.

또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암으로 고통 받는 환우들을 위해 소람한방병원이 양한방 면역암치료 선두 병원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한의학적 연구와 학술활동을 지속하겠다. 한양방 통합 면역암치료를 시행하는 소람한방병원이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사랑 나눔 캠패인 ‘단 1%의 사랑’ 제도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암면역치료소람한방병원 소람한방병원 양 한방 암 면역치료 전문 소람한방병원병원장 성신이 보건복지부 산하, 2018년도 일반수련의 수련한방병원으로 지정됐다고 밝혔다. 의미가 크다"고 전하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암으로 고통 받는 환우들을 위해 소람한방병원이 양한방 면역암치료 선두 병원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한의학적 연구와 학술활동을 지속하겠다. 한양방 면역암치료를 시행하는 소람한방병원병원장 성신이 전공의 수련과정 설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증상 방치 시 폐암 등 각종 암 발생 위험률도 높아질 수 있는 만큼, 현명하게 건강관리에 임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또한 암 수술 후 재활과 암성 통증완화, 원활한 신진대사를 돕기 위한 재활물리치료실이 운영되고 있다. 물론 면역치료를 통한 암 치료 시도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논문에서 다룬 대건중탕 효능은 옛 문헌 동의보감에서도 확인해 볼 수 있다. 평가로 의미가 크다"고 전하며 "암 환우들을 위해 소람한방병원이 양한방 면역암치료 선두 병원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한의학적 연구와 학술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