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애견영양제

VitaPower Ltd – MY BEAU BONE & JOINT

애견영양제

관련 상품 거래액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사료, 영양제, 악세사리 등 총 83개의 업체가 참가하고 146부스로 진행되었다. 강아지를 키우는 애견인 중 눈꼽이나 안과질환으로 병원을 찾는 경우가 많다.

이번에 론칭한 반려견간식은 ‘와그 스킨&코트’, ‘와그 퍼피&주니어’ 총 2가지다. 이마트는 28일부터 동국제약 콜라보 브랜드 ‘몰리스 케어’를 만들고 애견 사료, 영양제, 간식 13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리고기나 홍삼이 들어간 사료부터 전용 샴푸와 영양제 등 애견 제품 종류와 가격도 다양합니다.

애견영양제

이런 이유로 뉴질랜드 건강식품 브랜드 뉴트라라이프가 출시한 애견 영양제 브랜드 ‘NOSH노쉬’의 ‘조인트에이드’가 출시 4개월만에 소비자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펫팸족 1000만 시대 ▷반려동물용품 매출 해마다 2배 급증 펫팸족이 늘면서 반려동물용 장난감과 영양제, 미용 서비스, 애견카페 관련 매출이 113% 급증했다. 이마트가 동국제약과 함께 ‘몰리스 케어’를 론칭하고 애견 사료, 영양제, 간식 13종을 선보인다.

시중에 출시되어 있는 반려동물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영양제를 급여하는 것도 방법이다. 이마트는 동국제약과 협업해 만든 브랜드 ‘몰리스 케어’를 통해 28일부터 애견사료, 영양제, 간식 13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반려동물 물품 판매 외에도 반려견 행동 교정 무료 상담, 무료 위생 미용 등의 부스도 운영되었다.

애견영양제 이마트가 28일부터 동국제약과의 콜라보 브랜드인 ‘몰리스케어’를 론칭하고, 애견 사료·영양제·간식 13종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2017년 매출이 1억5천만 달러억원에 달한다. 네티즌들은 이같이 반려동물 산업의 종류가 급속히 늘어나자 앞으로 관련 산업이 어디까지 확산할지 궁금하다는 반응을 보인다.

유기농, 친환경 제품을 3∼5만원대로 구성했다. 애견 샴푸, 애견 놀이 용품, 애견 영양제 등은 이미 구하기 어렵지 않게 됐다. News1 제조사 "2010년 납품한 제품인 것으로 확인" 유통기한이 조작된 애견영양제가 인터넷에서 대량으로 판매되고 있다.

‘개밥왕’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오픈마켓에서 강아지 사료를 비롯해 애견간식, 영양제, 목욕용품, 장난감 등 1,000여종 이상의 물품을 판매하고 있는 파워 셀러 업체다. 이마트는 동국제약과 손잡고 애견 전용 식품 브랜드인 ‘몰리스 케어’를 론칭하고 애견 사료·영양제·간식 13종을 출시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