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애니멀종합비타민

건강을 위한 영양제 어떻게 먹어야 좋은 걸까요? / EBS부모

애니멀종합비타민

45년 전통의 미국식물성 종합비타민 전문브랜드 ‘네이처스플러스’가 설을. 어린이비타민 영양제 ‘애니멀퍼레이드 실속선물세트’가 있다. 무더위가 다가오면서 영양밸런스를 유지하기 위한 종합비타민에 대한 관심이 크다. ‘애니멀퍼레이드 성장세트애니멀퍼레이드 종합비타민, 애니멀퍼레이드 칼슘, 애니멀퍼레이드 아연, 100,000원’는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제품으로 어린이날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네이처스플러스의 베스트셀러 제품군인 소스오브라이프, 애니멀퍼레이드 등을 2병 세트 구매시 20%, 3병. 식물성 종합비타민이다. 네이처스플러스의 인기 제품인 ‘애니멀퍼레이드’와 ‘소스오브라이프’를 부담 없이 직접 체험해볼. 어린이종합영양제, 칼슘, 아연, 비타민D등 다양한 추천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좋겠다”며 "어린이종합영양제 ‘애니멀퍼레이드 멀티비타민’은 면역력 향상에 도움 줘 다가오는 여름철 유행하는 어린이 감염병 예방을 위해 어린이종합영양제와 함께 추천 한다"고 전했다.

애니멀종합비타민

네이처스플러스의 베스트셀러 제품군인 소스오브라이프, 애니멀퍼레이드 등을 2병 세트 구매 시 20%, 3병. 식물성 종합비타민이다. 한참 자라나는 아이에게는 어린이 전용 종합영양제 ‘뉴트리 애니멀 월드 멀티비타민’과 ‘GNC 뉴트리 애니멀월드 칼슘 비타민D’로 건강을 챙길 수 있다.

필요한 종합비타민 제품”이라고 전했다. 애니멀퍼레이드는 종합비타민제로 비타민A, C, D, E, B1, B2, B6, B12, 나이아신, 엽산, 비오틴, 판토텐산 등 12가지 비타민과 칼슘, 마그네슘, 철, 아연, 구리, 망간, 요오드, 칼륨 등 8가지 미네랄이 들어 있다. 네이처스플러스의 베스트셀러 종합비타민인 ‘소스오브라이프 멀티비타민&미네랄’, ‘소스오브라이프 맨. 어린이비타민 영양제’애니멀퍼레이드 실속선물세트’가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애니멀종합비타민 미국 천연 식물원재료 비타민 전문 브랜드 네이처스플러스가 어린이 전용 식물성 비타민 애니멀퍼레이드 품질보장제를 실시한다. 이에 따라 베스트셀러 제품군인 소스오브라이프, 애니멀퍼레이드 등을 2병 세트 구매시 20%, 3병 세트 구매. 식물성 종합비타민이다. 네이처스 플러스는 애니멀 퍼레이드 멀티비타민, 아연, 칼슘, 비타민C, D 등이 대표적이며, 이외에도 어린이비타민 등의 종합비타민을 출시하고 있다.

오는 11월 30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어린이영양제 ‘애니멀퍼레이드’, 종합영양제. 어린이종합비타민, 칼슘, 아연, 비타민D등 다양한 추천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또한 네이처스플러스의 어린이비타민 ‘애니멀퍼레이드’와 성인용 멀티비타민 ‘소스오브라이프’를 부담 없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식물성 비타민 네이처스플러스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전품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애니멀퍼레이드’, 종합영양제 ‘소스오브라이프’ 등의 제품을 2병 이상 구매 시 전품목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함유된 종합비타민, 코엔자임 CoQ10 제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