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애니멀퍼레이드비타민C

건강을 위한 영양제 어떻게 먹어야 좋은 걸까요? / EBS부모

애니멀퍼레이드비타민C

이외에 과일, 야채, 곡물에서 추출한 식물성 비타민 ‘데일리 츄어블 종합비타민 세트’정×3병, 6만원와 ‘애니멀 퍼레이드 종합비타민 세트’정×3병, 5만원를 판매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은 애니멀퍼레이드 5종멀티비타민, 칼슘, 아연, 비타민 C, 비타민 D3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어린이를 위한 비타민 애니멀퍼레이드 역시 과일, 채소, 허브, 해초와 같은 식물 원재료와 21단계 품질관리 시스템으로 탄생했다.

이와 동시에 어린이 비타민 베스트셀러 제품인 ‘애니멀퍼레이드 Parade’ 시리즈 5종은 10%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르는 품질관리시스템을 적용한 소스오브라이프와 어린이 비타민 시리즈로 유명한 ‘애니멀퍼레이드 Parade’ 등은 약국, 백화점, 온라인몰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네이처스플러스의 전 제품은 약국, 백화점, 온라인 몰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애니멀퍼레이드비타민C

미국 식물성 비타민 전문 브랜드 네이처스플러스’s plus가 어린이 전용 식물성 비타민 애니멀퍼레이드 탄생 20주년을 맞아 최대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진행되는 품질보장제는 애니멀퍼레이드 제품 5종멀티비타민, 칼슘, 키드 아연, 슈퍼 C, 비타민 D3에 한하여 제품에 대해 만족하지 않을 경우 100% 환불을 보장한다. com가 최근 한국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에스터비타민C 제품을 기획 판매한다.

네이처스플러스는 이번 박람회에서 정글 콘셉트의 부스를 설치해 어린이 제품군인 애니멀퍼레이드 멀티비타민, 아연, 칼슘, 비타민 C, 비타민 D 등 5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슈퍼 C’, 야외활동이 부족한 어린이를 위한 ‘애니멀퍼레이드 비타민 D3’ 총 5종으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소스오브라이프 남녀 멀티비타민 선물세트’만3천원, ‘소스오브라이프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선물세트’만9천원, ‘애니멀퍼레이드 어린이 선물세트’만원 등 최대 34%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애니멀퍼레이드비타민C 애니멀퍼레이드 멀티비타민은 비타민 C, D, E, 엽산 비오틴 등 총 38종류의 영양소가 한알에 들어있는 제품으로 12종류의 비타민과 18종류의 식물영양소 8종류의 미네랄이 함께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후원상품은 애니멀퍼레이드의 가장 잘 나가는 어린이영양제 멀티비타민과 항산화 영양소가 풍부한 비타민C 두 가지가 있다.

그 밖에도 4종의 소스오브라이프 멀티 비타민 시리즈와 다양한 비타민, 미네랄 제품을 소개했다. 이번 이벤트는 애니멀퍼레이드 5종멀티비타민, 칼슘, 아연, 비타민 C, 비타민 D3 세트 구입 시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단품은 각각 20% 할인 판매한다. 애니멀퍼레이드 멀티비타민은 식물성 영양소를 포함한 37종류의 영양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네이처스플러스는 정글 콘셉트의 부스를 설치해 어린이 제품군인 애니멀퍼레이드 멀티비타민, 아연, 칼슘, 비타민 C, 비타민 D 등 5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있는 비타민C, 비타민D, 아연, 알리신, 각종 항산화 물질은 면역력과 관련된 대표적인 성분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