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애니멀퍼레이드비타민D

엄마가 알면 좋은 영양제, 아연?! / EBS 라이브 토크 부모

애니멀퍼레이드비타민D

네이처스플러스는 정글 콘셉트의 부스를 설치해 어린이 제품군인 애니멀퍼레이드 멀티비타민, 아연, 칼슘, 비타민C, 비타민D 등 5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우유나 음식물 등에 혼합해서 섭취 가능한 액상형 비타민D를 비롯해 씹어 먹는 비타민D, 성인용 고함량 비타민D, 골다공증에 도움을 주는 칼슘 비타민D 복합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구성했다. 이와 동시에 어린이 비타민 베스트셀러 제품인 ‘애니멀퍼레이드 Parade’ 시리즈 5종은 10%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성장기 어린이들의 건강을 위한 선물로는 ‘애니멀퍼레이드 멀티비타민’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칼슘&비타민 D 기획세트를 추천한다.

애니멀퍼레이드비타민D

애니멀퍼레이드 멀티비타민은 비타민 C, D, E, 엽산 비오틴 등 총 38종류의 영양소가 한알에 들어있는 제품으로 12종류의 비타민과 18종류의 식물영양소 8종류의 미네랄이 함께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소스오브라이프’와 어린이를 위한 비타민 시리즈 ‘애니멀퍼레이드 Parade’ 등 네이처스플러스의 제품들은 약국, 백화점,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네이처스플러스는 정글 콘셉트의 부스를 설치해 어린이 제품군인 애니멀퍼레이드 멀티비타민, 아연, 칼슘, 비타민 C, 비타민 D 등 5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네이처스 플러스는 애니멀 퍼레이드 멀티비타민, 아연, 칼슘, 비타민C, D 등이 대표적이며, 이외에도 어린이비타민 등의 종합비타민을 출시하고 있다. “어린이 비타민을 추천 했으며, 특히 어린이비타민D ‘애니멀퍼레이드 비타민D3’는 바쁜 학교생활로 야외활동이 부족한 어린이들에게 추천 한다”고 전했다.

애니멀퍼레이드비타민D 미국 프리미엄 천연 식물원재료 비타민 전문 브랜드 ‘네이처스플러스’는 정글 콘셉트의 부스를 설치해 어린이 제품군인 애니멀퍼레이드 멀티비타민, 아연, 칼슘, 비타민 C, 비타민 D 등 5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네이처스플러스가 어린이용 ‘애니멀퍼레이드 비타민 D3’ 제품을 출시했다.

네이처스플러스는 이번 박람회에서 정글 콘셉트의 부스를 설치해 어린이 제품군인 애니멀퍼레이드 멀티비타민, 아연, 칼슘, 비타민 C, 비타민 D 등 5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애니멀 퍼레이드 멀티비타민 과일, 채소, 곡물, 허브 등 식물 원재료를 이용해 만든 어린이용 식물성. 아침 프로그램은 비타민 A 외에도 비타민 C와 E 등을 담았다. 애니멀퍼레이드 멀티비타민은 식물성 영양소를 포함한 37종류의 영양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