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애니멀퍼레이드영양제

권오란 교수 ‘식물영양소 함유 종합 비타민 무기질 보충제의 항산화 기능성’ 임상연구 결과 발표

애니멀퍼레이드영양제

네이처스플러스는 어린이용 식물성 영양제 애니멀퍼레이드를 새로운 학기를 맞아 33%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네이처스플러스의 어린이용 영양제 ‘애니멀퍼레이드 키드 아연’의 경우 국내 정식 수입제품에는 없는 에키네시아와 슬리퍼리엘름 Elm가 해외 사이트 판매 제품에는 포함돼 있다.

오는 11월 30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어린이영양제 ‘애니멀퍼레이드’, 종합영양제 ‘소스오브라이프’ 등의 제품을 2병 이상 구매 시 전품목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좋겠다”며 "어린이종합영양제 ‘애니멀퍼레이드 멀티비타민’은 면역력 향상에 도움 줘 다가오는 여름철 유행하는 어린이 감염병 예방을 위해 어린이종합영양제와 함께 추천 한다"고 전했다. 오는 9월 17일까지 네이처스플러스 공식쇼핑몰에서 진행되며, 어린이영양제 애니멀퍼레이드를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애니멀퍼레이드영양제

네이처플러스는 여름철 건강관리를 위한 어린이 비타민 ‘애니멀퍼레이드’를. 위해 영양제를 잘 챙겨야 한다"고 말했다. 업체 측은 "4주 체험 품질보장제는 네이처스플러스의 대표 제품인 ‘소스오브라이프’와 ‘애니멀퍼레이드’를 직접 체험해볼 기회로 46년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의 품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보여주고 있다. 네이처스플러스의 어린이영양제 ‘애니멀퍼레이드’가 결식아동을 위한 후원 캠페인 ‘아이사랑 비타민 나눔 캠페인’을 시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품질보장제를 실시하는 네이처스플러스는 ‘식물의 힘을 믿는 비타민’이라는 슬로건으로 유년층부터 노년층까지 나이별, 성별에 맞춘 다양한 영양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kr는 7일부터 10일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2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 2011’에 참가해 ‘애니멀 퍼레이드’ 종합비타민을 비롯한 각종 영양제를 선보였다.

애니멀퍼레이드영양제 말 퍼레이드, 말 운동회, 승마체험 등 흥미로운 체험이 많아요~. 올해는 군수 장비, 소방 차량, 오토바이. 애니멀 코스튬부터 공룡알 굴리기, 어린이 노래자랑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 오는 9월 17일 까지 네이처스플러스 공식쇼핑몰에서 진행되며, 어린이영양제 애니멀퍼레이드를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네이처스플러스 관계자는 "아이가 거부감 없이 비타민을 잘 먹을지, 수많은 영양제 중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부담 없이 애니멀퍼레이드 어린이비타민 제품을 체험해 볼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오는 11월 30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어린이영양제 ‘애니멀퍼레이드’, 종합영양제 ‘소스오브라이프’ 등의 제품을 2병 이상 구매 시 전품목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인간에 필요한 영양소는 ‘자연식물에서’40년 ‘식물성’ 원칙 고수하며 판매 1위 애니멀퍼레이드 등을. 다이어트 영양제 등에서 ‘올해의 비타민상’을 수상했다. 등 ‘애니멀퍼레이드’ 시리즈와 식물성 비타민, 미네랄, 필수 지방산 등 다양한 영양제를 수입 및 유통하고 있다.

다이어트 영양제 등에서 올해의 비타민 상 Award을 최근 8년간 연속 수상한 미국 비타민 전문 고객선호도 1위 브랜드이다. 그 중에서도 애니멀퍼레이드 멀티비타민은 어린이들에게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의 흡수와 체질개선에 도움을 주는 어린이비타민, 영양제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