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액티브멀티비타민

비타민 광고하는 비타민이 더 좋다?

액티브멀티비타민

또한 ‘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 맨’과 ‘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 올’ 역시 22가지 영양소 중 20가지 주요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들어있다. ‘액티브멀티팩’은 비타민C, B, D, E 등을 고루 포함한 고함량의 비타민 11종, 복합 미네랄 6종, 5가지 식물영양소 등의 필수 영양소가 한 팩에 들어있다. 한국오츠카제약의 ‘네이처메이드’ 비타민은 영양소 개수부터 함량까지 일일 영양기준을 고려해 과학적 설계해 별도의 관리 없이도 손쉽게 종합적인 건강 관리를 할 수 있게 도와준다.

해당 제품은 ▲커플비타민 세트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우먼&맨 ▲패밀리 종합건강 세트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 올&슈퍼 오메가-3 등으로 구성됐다. 지큐랩 액티브 유산균은 장내 유산균의 증식 및 유해균 억제·배변활동 원활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함께 자일로올리고당, 비타민D, 셀렌 등의 성분을 더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또한 더욱 시원한 사용감을 위해 함께 출시된 ‘액티브 프루프 쿨 다운 수딩젤’을 함께 사용해 발라주면. 10가지 멀티 비타민을 함유해 비타민 성분을 강화하여 빛나는 피부로 케어해준다.

액티브멀티비타민

더한 멀티 비타민이다. 신규 광고에 등장한 네이처메이드 멀티비타민 ‘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 우먼’은 철분, 엽산 등 여성에게 필요한 21가지 주요 영양소를 일일 영양 성분 기준치 100% 이상 함유됐다. 이중 멀티비타민 ‘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 우먼’은 철분, 엽산 등 여성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강화한 것이 특징으로 21가지 주요비타민과 미네랄성분이 들어있다.

아이오페 ‘UV쉴드 선스틱 파운데이션 50/PA ’은 메이크업 베이스와 파운데이션 기능을 겸비한 멀티 선스틱이다. 이 중 ‘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 우먼’은 21가지 주요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 함량이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 이상을 채워 균형잡힌 영양 섭취가 필요한 여성들에게 도움을 준다.

액티브멀티비타민 서핑보드 모양의 패키지로 ‘액티브 프루프 라인’의 활동적인 이미지를 표현했다. 함께 출시된 ‘액티브 프루프 쿨 다운 수딩젤’을 함께 발라주면 보다 빠른 피부 진정 효과를 볼 수 있다 10r지 멀티 비타민을 함유해 비타민 성분을 강화하여 빛나는 피부로 케어해준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건강애담에서는 한국인 영양섭취 기준에 맞춰 만들어진 비타민 ‘액티브시니어멀티비타민’ 봄맞이 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더욱 시원한 사용감을 위해 함께 출시된 ‘액티브 프루프 쿨 다운 수딩젤’을 함께 사용해 발라주면, 보다. 유한양행은 멀티비타민 ‘마그비’와 ‘삐콤씨’의 신제품에 벤포티아민㎎ 등 고함량 활성 비타민을 넣었다. 피로 해소와 활력 보강 기능과 더불어 항산화 성분으로 피부 건강과 부족하기 쉬운 철분까지 챙길 수 있어 여성들에게 매력적인 제품이다.

녹십자는 이번에 출시된 ‘비맥스 리퀴드’를 포함해 기존 멀티비타민제 ‘비맥스 골드’와 ‘비맥스 에이스’, 기능성비타민제 ‘비맥스 액티브’까지 비타민제 판매군을 4종으로 늘렸다. 한국오츠카제약의 네이처메이드는 미국 판매 1위 내셔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영양소 개수뿐 아니라 함량까지 꽉 채운 비타민을 선보이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