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야채볶음밥레시피

야채 볶음밥 –

야채볶음밥레시피

GS25는 크림하새우가 편의점 도시락으로 만들기에 적합하다는 판단으로 그 레시피와 콘셉트를 활용해 이번 미라클 볶음밥을 출시하게 됐다. 뽑힌 레시피 ‘크림하새우’를 활용해 이번 볶음밥을 출시하게 됐다. 팁 우유가 닭냄새를 제거한다.

 그래야. 전골을 맛있게 다 비운 후 먹는 볶음밥도 인기라고 한다.

야채볶음밥레시피

특히 채소류의 경우 빨리 시들어버리는 경향이 있는데 이럴 때 볶음밥 등 남은 채소를 이용한 레시피를 확인해두는 것 역시 도움이 된다. 이번 주에는 지방함량이 낮고 피로회복에 좋은 가을 새우 레시피를 소개한다.

●베이컨김치볶음밥 황금레시피 재료: 밥 1공기, 송송. 백종원은 이날 두 번째 요리로 김치를 이용한 짜글이 레시피를 공개했다. ‘크림하새우’는 새우볶음밥과 크림소스, 스크램블을 섞어 부드러운 감칠맛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요리다.

야채볶음밥레시피 오은수는 강세연의 어린 딸을 돌보며 강세연의 레시피대로 야채볶음밥을 만들었다. 이 책에서는 요리의 기본인 계량법과 재료썰기와 깎기, 기본 양념에 대해 설명부터 <혼밥 한 끼 레시피> 편에서는 김밥볶음밥, 참치야채밥전, 햄김치볶음밥, 추억의 김치도시락 등의 요리법을 소개한다.

볶음밥 칼로리는 773kcal, 짬뽕 칼로리는 687kcal로 부담스러울 수 밖에 없다. 볶음밥은 야채볶음밥과 김치볶음밥, 그리고 계란볶음밥 등으로 종류가 나뉘어진다.

이번에 선보인 미라클 볶음밥은 픽미픽미 프로그램에서 수상한 ‘크림하새우’ 레시피와 콘셉트를 활용해 만든 상품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