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양파식초레시피

비만 세균 잡는 ‘양파 초절임’ 요리법 공개 20170827

양파식초레시피

붉바리를 손질해 반으로 가른다. 방울토마토를 넣어서 살짝만 익히고 마무리한다. 통마늘, 식초, 케첩, 양파 레시피 전복을 체에 밭쳐 끓는 물에 데친다.

지난 11일 방송된. 대파, 양파 우럭을 비닐을 긁어 내고 배를 갈라 내장을 제거한다. ‘살림 9단의 만물상’ LA갈비구이 레시피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알토란’ 200회 레시피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양파식초레시피

한국 밥상의 진수’를 주제로 내걸고 집밥을 더 건강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돕는 반찬 레시피를. 섞박지는 김장철 김치를 담그고 난 후 남은 무, 배추, 대파, 양파 등을 활용해 만들 수 있는 반찬이다. 이후 배와 오이의 껍질을 벗긴 뒤, 배 반 개, 양파 반 개, 당근 반 개, 홍고추, 풋고추, 오이 1/3개, 쪽파를 적당히 채 썬다. 파슬리 가루를 뿌리거나 생 파슬리를 다져서 넣는다.

전어회무침 레시피가 공개됐다. ▲우럭매운탕 재료: 우럭, 무말랭이, 고추장, 된장, 고춧가루, 간장, 다진마늘, 무, 애호박, 대파, 양파 우럭을 비닐을 긁어 내고 배를 갈라 내장을 제거한다. 방울토마토가 없다면 양파를 대신 넣어도 된다.

양파식초레시피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하고 발사믹 식초를 1스푼 넣는다. 지난 17일 방송된 MBN <알토란>에서는 세계의 관심 양파식초와 여름철 별미 미역 오이냉국의 쉽고 간단한 황금 레시피를 공개했다. 낙지젓갈의 레시피가 공개됐다.

4컵, 식초 2컵 <무장아찌 만드는 법> 먼저 무의 잔털을 제거한다. 집에서 간단히 만들 수 있는 ‘알토란’ 장아찌 담그는 법을 소개한다. 유귀열 우럭매운탕 황금레시피는? 재료: 우럭, 무말랭이, 고추장, 된장, 고춧가루, 간장, 다진마늘, 무, 애호박, 대파, 양파 우럭을 비닐을 긁어 내고 배를 갈라 내장을 제거한다.

고기만능간장 레시피를 소개했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수박주스 레시피 최화정이 수박주스 만드는 비법을 공개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