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양파전레시피

바삭바삭 감자채전 (super-crispy potato pancakes)

양파전레시피

아닌 양파전을 완성시킨 것. 평소 요리를 할 기회가 없었다는 남상미의 생존 집밥 수업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려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닌 ‘양파전’을 완성시킨 것. 평소 요리를 할 기회가 없었다는 남상미의 ‘생존 집밥’ 수업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려 이목을 집중시켰다.

얼마 전, 레시피를 보고 만들겠다고 다짐했던 가지양념구이가 남았다. 가 매일이다시피 귓전을 때린다. 아닌 ‘양파전’을 완성시킨 것. 평소 요리를 할 기회가 없었다는 남상미의 ‘생존 집밥’ 수업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려 이목을 집중시켰다.

양파전레시피

반면 양세형은 육수의 맛을 제대로 살린 ‘감자국’을 만들어 내며 수준급 요리 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넣어 ‘양파전’을 완성시켰다. 난 이걸로 빈대떡 할 줄 몰랐다.

양파전레시피 단순한 ‘먹방’ 구경에서 ‘나’도 따라 할 법한 쉽고 친숙한 ‘레시피 프로그램’으로. 이제 그림의 떡으로는. 굴미역국, 바지락칼국수, 양파전, 배추겉절이 따위다. 백종원은 테스트 영상을 본 후 즉석에서 감자전 레시피를 공개했다. 아닌 ‘양파전’을 완성시켰다.

양파전에 비하면 다소 쉽지만 양파전은 생각 보다 만드는 과정의 기록인 레시피를 만들기가 복잡하다. 청양 고추, 달걀, 소고기, 두부, 작은 양파가 준비되면 이것을 순서대로 버물러서 요리를 하는 것이다.

10일 방송된 tvN ‘신혼일기’에서. 구혜선은 창의요리로 양파전을 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