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어르신영양제

아스피린·비타민 D 보충제…언제 복용해야 할까? / YTN

어르신영양제

참석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700만원 상당 영양제를 전달했다. 강서구 화곡8동 희망드림단이 지역 내 어르신에게 건강영양제를 무료로 주사했습니다. 서울 강남구약사회 여약사위원회부회장 이문영, 위원장 김은아는 28일 청음회관에서 열린 청음회관 추석행사에 참가해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영양제를 전달했다.

문민정 부회장은 어르신들에게 영양제를 전달하며 "앞으로 더욱 활기차고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 광진구약사회회장 조영희 여약사위원회부회장 한은경, 여약사이사 이명숙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2일 중곡종합사회복지관에 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영양제를 전달했다. 강남구약사회회장 신성주여약사위원회부회장 이문영, 위원장 김은아가 가정이 달을 맞이해 지역내 홀몸 어르신들에게 영양제를 전달했다.

어르신영양제

어르신 드시는 치매 치료약을 수험생에게 먹이는 부모는 없기 때문이다. 축구선수나 수험생이 먹는 영양제, 보약이 다르고, 60대 어르신 기억력 증진 영양제와 10대 수험생 먹는 집중력기억력 영양제는 다르다. ‘영양제도 남용하면 노인에겐 독’… 노인 약물 오남용 주의 나이가 들면 신장과 간의 기능이 현저히. 어르신에게 어지럼증이 나타나는 경우 낙상으로 크게 다칠 수 있어 위험하다.

아마 혈액 순환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 정도를 치매 예방 주사라고 홍보했을 확률이 높다. 이날 행사에는 문민정 부회장과 이문영 부회장이 참석해 어르신들에게 영양제를 전달하고 더욱 활기차고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라는 인삿말을 전했다. 통계청은 노인의 날월 2일을 맞아 “작년 100세 이상 장수 어르신이 남성 550명, 여성 3358명 등 모두. 먹으며, 영양제비타민C, 청국장환 등와 가끔 한약을 복용하고 있다.

어르신영양제 이​날 행사에는 문민정 부회장과 리병도 부회장이 참석해 어르신들에게 영양제를 전달하고 더욱 활기차고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라는 인삿말을 전했다. 한은경 부회장은 "광진구약사회는 매년 어버이날이 있는 5월에 지역 어르신 건강을 위해 영양제를 후원하고 있다. 효청보건고 교사와 학생들은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각종 검진과 영양제 투여 등을 도왔다.

서울 서대문구약사회회장 장은선는 지난 2일 오후 추석을 맞아 연희동 주민센터에서 지역 내 빈곤 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영양제 전달식을 진행했다. 김영무 목2동장은 "이웃사랑 실천에 동참해 주신 봉사자들께 감사드린다. 구약사회 측은 이날 어르신들에 희망과 기쁨을 나누기 위해 준비한 영양제를 전달했다고 전했다.

무료검진은 송도병원이 주관하고 동철원농협이 후원했으며, 2015년 시작해 올해로 3년째를 맞고 있다. 한은경 부분회장은 “광진구약사회에서 매년 어버이날을 맞아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영양제를 후원해 드리고 있으며 올해도 밝고 건강한 모습을 뵙게 되어 기쁘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