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어린이비타민제

종합비타민 꼭 먹어야할까?? 마리텔 소통여왕 여에스더가 말해주는 영양제 이야기 의학채널 비온뒤

어린이비타민제

건강교육은 전문 체육 강사를 초청해 올바른 건강지식을 알려주고 다양한 체육활동을 지원한다. 영양키트는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종합비타민제와 제철과일, 견과류 등의 간식으로 구성되고, 전문 체육 강사를 초청하여 올바른 건강 지식과 다양한 체육 활동을 지원한다. 시중에는 어린이를 위한 종합비타민제가 여럿 판매되고 있다.

제품 뒷면 라벨의 ‘원재료명 및 함량’을 보면 된다. 또한 최근에는 어린이아연과 같은 유아비타민제를 파는 건강기능식품 쇼핑몰이 많아졌기 때문에 다양한 종류의 종합비타민, 멀티비타민, 천연비타민등 비타민제를 섭취하면 보다 손쉽게 건강관리를 할 수 있다. 특히 어린이 비타민제는 그 원료가 인공적인 성분보다는 자연에서 유래한 것을 골라야 좋다.

어린이비타민제

어린이비타민제는 시중에 정제형 제품은 물론이고 달콤한 캔디나 짜 먹는 젤리 타입 등 여러 가지로 출시돼 있다. 어린이종합비타민제로 성장기 아이들에게 필요한 비타민A, C, B1, B2, B6, D, E를 골고루 함유한 점이 특징이다. 영양키트는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종합비타민제와 제철과일, 견과류 등의 간식으로 구성되고, 전문 체육 강사를 초청해 올바른 건강 지식과 다양한 체육 활동을 지원한다.

영양키트는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종합비타민제와 제철과일, 견과류 등의 간식으로 구성되고 전문 체육 강사를 초청해 올바른 건강 지식과 다양한 체육 활동을 지원한다. 오느레 황칠멀티비타는 황칠추출분말이 함유된 복합 멀티비타민제다. 제품 라벨의 ‘원재료명 및 함량’을 보면 되기 때문이다.

어린이비타민제 영양키트는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종합비타민제와 제철과일, 견과류 등의 간식으로 구성되고 전문 체육 강사를 초청하여 올바른 건강 지식과 다양한 체육 활동을 지원한다. 효모나 유산균 등 자연물에서 추출한 비타민은 소화가 잘 되고 위장에서의 부담이 적다. 아울러 어린이비타민제는 다른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모든 원료를 과일과 채소 등 자연물에서만 추출해 사용한 천연 비타민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중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제품을 구입하려면 ‘식품첨가물’이 없는지 확인해 보는 것이 좋다. 조사 제품 가운덴 성인용 비타민 제품보다 더 많은 합성첨가물을 포함한 어린이 비타민 제품도 있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