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어린이비타민D영양제

약사들이 복용하는 영양제는 어떤게 있을까요???

어린이비타민D영양제

어린이가 먹는 비타민제는 첨가물 여부를 확인하는 것도 중요하다. 다양한 어린이 비타민D 가운데 보다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려면 ‘첨가물’ 유무를 눈여겨보는 것이 좋다. 미국 하버드대학이 2008년 발표한 <음식 피라미드> 역시 비타민D 보충을 위해 영양제를 복용할 것을 권고하고 있다.

특히 비타민D의 경우 햇볕을 쪼이면 생성되는 성분으로 학교와 학원 등의 실내 생활이 생활화 된 어린이들에게 부족해지기 쉬운 성분이라 엄마들이 별도로 섭취시키고 있는 비타민이기도 하다. 어린이가 먹는 비타민D 영양제에도 적지 않은 화학 첨가물이 포함돼 있기 때문이다.   어린이 비타민에 자주 쓰이는 첨가물은 딸기향, 레몬향 등의 합성 향료다.

어린이비타민D영양제

이 때문에 학부모들은 기억력 좋아지는 법이나 아이 면역력 높이는 방법에 관심이 높고 보약으로 홍삼이나 어린이비타민, 종합영양제 등의 건강보조식품에 대한 관심을 가진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스페쉬는 어린이를 위한 ‘아테네 키즈’와 청소년을 위한 ‘아테네 주니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비타민D는 어린이 영양제를 이용하면 보다 간편하게 보충이 가능하다. 기존에는 젖소의 초유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계절과 상관없이 필수 영양제로 간주되었는데, 최근에는 비타민D도 유아 및 어린이 건강에 있어 필수 영양제로 떠오르고 있다. 60세 이상 고령층에게 비타민D가 부족하면 부갑상샘호르몬이 많이 분비된다.

어린이비타민D영양제 미나미뉴트리션의 ‘모레파 미니주니어’는 남극 청정해역의 소형어류에서 추출한 오메가3, EPA에 비타민D3가 함유되어 있는 어린이 영양제이다. 칼슘은 뼈의 형성과 유지를 위해 중요한 영양소다. 하이웰코리아가 영·유아 어린이 건강에 좋은 키즈유산균 비타민D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건강기능식품브랜드 스페쉬에서 균형 있는 성장발달이 필요한 성장기 어린이, 청소년 비타민 ‘SPASH 키즈 업 주니어 영양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들 가운데 어린이 비타민 영양제를 구매할 땐 ‘제품 성분’을 무엇보다 우선으로 고려해야 한다. 아이의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어린이 비타민D 종합영양제를 챙겨주는 것도 추천할 만하다.

붓기 비타민으로 인기가 높은 여성영양제 ‘잇츠브이’ 등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시중엔 어린이의 비타민D 보충을 돕는 영양제가 많이 나와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