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어린이용비타민

어린이용 비타민·홍삼 제품에 화학 첨가물 ‘범벅’ / YTN 사이언스

어린이용비타민

이번 계약으로 키드파워 에이플러스. DHA ▲비타민, MCT 오일 등 균형 있는 필수 영양소 ▲열변성을 최소화한 MSD 공법 등이 적용됐다. <리포트> 대형마트에서 팔리는 한 어린이용 종합비타민의 성분을 확인해 봤습니다. 키드파워 에이플러스는 만 1세에서 10세까지 먹는 어린이용 분유다.

어린이용 비타민과 홍삼제품에 화학 합성첨가물이 성인용보다 더 많이 들어 있는 등 품질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시중에서 많이 팔리는 어린이용 비타민과 홍삼제품에 발달기 어린이의 건강에 좋지 않은 영향을 주는 화학 합성첨가물이 성인용보다 더 많이 들어 있는 등 품질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네오팜대표 이대열의 유소아용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에이토솔루션이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우리 아이 튼튼 비타민B<사진>’를 출시했다.

어린이용비타민

이에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에서는 자연 유래 원료로 만든 어린이용 비타민D 파우더 제품인 ‘뉴트리코어 키즈 비타민D’를 선보이고 있다. 어린이용 비타민과 홍삼제품에 성인용보다 많은 양의 화학 합성첨가물이 함유된 것으로 밝혀졌다. 키드파워 에이플러스는 만 1세에서 10세까지 먹는 어린이용 분유다.

시중에서 팔리는 어린이용 비타민과 홍삼 제품에 어린이 건강에 좋지 않은 합성 첨가물이 많이 들어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어린이용비타민

보다 나은 비타민 흡수를 위해 씨트러스 펙틴을 함유하고 있다. TVV와 어린이용 분유만 1~10세 ‘키드파워 에이플러스 분유’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한편, 피앤키즈 어린이용 비타민은 싱가포르에서 50% 이상의 시장을 점유한 대표적인 유아용 멀티비타민 1위 제품이다.

텐텐은 비타민B1·비타민D·나이아신·아연·칼슘·식이섬유 등 6가지 영양소가 함유된 어린이용 음료다. 이미지투데이 시중에서 판매하는 어린이용 비타민과 홍삼제품에 발달기 어린이의 건강에 나쁜 영향을 주는 화학 합성첨가물이 성인용보다 더 많이 들어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