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어린이용비타민C

참 소비네 행복 이야기 (중고 자동차, 어린이 음료)

어린이용비타민C

한국화이자제약은 멀티비타민 브랜드 센트룸이 물에 녹여 섭취하는 분말형 멀티비타민 ‘센트룸 아쿠아비타’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특히 씹어먹는 형태의 어린이용 비타민C 제품의 경우 아이들의 취향에 맞추어 당분의 함량을 높이기 마련이다. 세트 별 구매 시 증정되는 ‘키즈비타민’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필수 영양소를 과학적으로 설계하고 새콤달콤한 맛을 내 간식처럼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어린이용 비타민이다.

이날 함께 입장 관중들에게 ‘레모나’와 레모나 기념 부채를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경기 중 이닝 이벤트를 통해 어린이용 비타민C ‘레모나키튼정180정’과 ‘레모나산 60포’ 등의 푸짐한 경품이 제공됐다. 센트룸 아쿠아비타는 비타민C와 비타민B군, 아연 등 총 11가지 멀티비타민과 미네랄로 구성돼 있습니다. 또한 전광판 이닝 이벤트를 통해 어린이용 비타민C ‘레모나키튼정’과 ‘레모나 선물세트’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했다.

어린이용비타민C

한국화이자제약은 물에 녹여 먹는 분말형 멀티비타민인 ‘센트룸 아쿠아비타’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특히 씹어먹는 형태의 어린이용 비타민C 제품의 경우 아이들의 취향에 맞추어 당분의 함량이 높은 편이다.

특히 씹어 먹는 형태의 어린이용 비타민C는 아이들 취향에 맞춰 당분 함량을 높이기도 한다. 함께 입장 관중들에게 ‘레모나’와 레모나 기념 부채를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경기 중 이닝 이벤트를 통해 어린이용 비타민C ‘레모나키튼정180정’과 ‘레모나산 60포’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했다. 아울러 전광판 이닝 이벤트를 통해서 어린이용 비타민C 레모나키튼정과 레모나 선물세트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했다.

어린이용비타민C 이 제품은 19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멀티비타민 브랜드 센트룸의 분말형으로 어린이용 제품을 제외하고 센트룸이 국내 시장에서 정제가 아닌 제형의 출시는 이번이 처음이다. 종합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가 어린이 비타민C 영양제 ‘키즈 비타민C 파우더’를 출시했다. 한국화이자제약의 19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멀티비타민 브랜드 센트룸이 13일 물에 녹여 섭취하는 분말형 멀티비타민 ‘센트룸 아쿠아비타’를 출시한다.

센트룸이 국내 시장에서 어린이용 제품을 제외하고 정제가 아닌 제형의 멀티비타민을 출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특히 씹어먹는 형태의 어린이용 비타민C 제품의 경우 아이들의 취향에 맞추어 당분의 함량이 높아지게 마련이다. 입장 관중들에게 레모나와 기념 부채를 증정하고, 경기 중 이닝 이벤트를 통해 어린이용 비타민C 레모나키튼정180정과 레모나산 60포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했다.

또한 전광판 이닝 이벤트를 통해 어린이용 비타민C ‘레모나키튼정’과 ‘레모나 선물세트’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했다. 한국화이자제약이 어린이용 제품을 제외하고 국내 시장에서 정제가 아닌 제형의 멀티비타민을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