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어버이날건강식품

부모님 드릴 ‘건강기능식품’ 제대로 고르려면? 外 / MBC

어버이날건강식품

어머니 선물로는 뷰티와 건강제품이 인기가 많았고, 아버지 선물로는 건강기능식품 비중이 높았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가 조사한 건강기능식품 구매 및 소비 패턴 분석 결과에 따르면,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많이 구입하는 건강기능식품 원료 1순위가 홍삼인 것으로 나타났다. 픽사베이 5월 어버이날을 맞아 어르신 선물로 홍삼,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 및 무기질 제품 등 건강기능식품 구입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효도성형’도 어버이날 인기선물이다. 진생당 침향원은 세계 3대 향이라 알려진 침향을 원료로 만들어진 건강식품이다. 어머니 선물로는 뷰티와 건강제품이 인기가 많았고, 아버지 선물로는 건강기능 식품 비중이 높았다.

어버이날건강식품

건강보조식품과 함께 인기 있는 어버이날 효도 선물로 꼽히는 것은 바로 보청기이다. 우리나라 65세 이상 10명 가운데 5명은 난청을 겪고 있다는 조사가 있을 정도로 노화성 난청은 흔한 노화의 증상으로 꼽힌다.

건강기능식품은 어버이날 인기상품이다. 어버이날 혹은 스승의 날 달아드리는 카네이션의 의미는 감사의 마음이라 큰 의미를 지닌 꽃이다. 이에 진생당에서는 침향, 홍삼, 녹용, 벌꿀, 당귀, 숙지황, 산수유 총 7가지의 원료들이 들어있는 건강식품 침향원을 어버이날 선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어버이날건강식품 전문가들은 평소 적당한 운동과 함께 건강식품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은 건강한 몸 밸런스를 유지하는 좋은 방법이라고 추천한다. 닭발과 우슬 의 장점이 널리 알려지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는 건강식품이다. 어버이날 선물 빅데이터 분석 결과…’엄마는 돈, 아빠는 건강식품’ 자녀들이 어버이날을 맞아 선물을 준비할 때 금전적인 부분을 가장 많이 따지는 것으로 분석됐다.

어버이날을 앞두고 건강기능식품을 구입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제품의 거짓·과대광고에 대한 주의가 요구된다. 홍삼, 비타민제, 오메가3, 유산균, 건강즙 등은 꾸준한 인기를 얻어온 상품으로 유통업계에서 어버이날 맞이 할인전도 펼친다.

어린이날 선물로는 완구가, 성년의 날은 화장품, 어버이날 선물은 역시 건강기능식품이 대세였다. ◇어머니께는 용돈·뷰티제품, 아버지 선물은 건강식품이 압도적 자녀들은 어머니 선물로 용돈,뷰티제품,건강식품을 고려하는 한편, 아버지의 선물로는 대다수가 건강식품을 선택하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