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어성초 효능 먹는법

탈모 아토피에 효능이 있는 어성초

어성초먹는법

어성초는 생선 비린내가 난다 하여 이름 지어 졌다.  건조후 차로 끓이게 되면 비린내가 없어지는데  끓이기전에 불에 덖어주고 뚜껑을 열고 끓이면 냄새를 제거 할 수 있다. 어성초는 어혈을 제거하고 살균작용이 있는 어성초는 탈모와 아토피에 좋다.

어성초를 만든 건강생활보조식품은 대부분 가정에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것으로 배설, 소염, 해독, 살균. -버거씨병: 해삼우렁창자를 알로에나 어성초에 소금을 넣어 찧어 섞은 뒤 바른다.

어성초, 삼백초, 녹차잎 등이 피부 좋아지는 방법으로 피부 건조증과 피부탄력 그리고 피부 붉은반점 및 피부가려움증에 사용 된다. 어성초의 꽃은 늦봄에서 초여름 사이에 피어나지만 어성초 가루 먹는법을 이용하여 제철이 지난 후에도 복용이 가능하다.  탈모 치료제는 피부과에서 검사 후 먹는 탈모약 처방을 받을 수 있다.

어성초나 검은콩, 미역 등 탈모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진 식품도 있는데, 탈모 치료법으로 검증 여부를 확인할 필요가 있다.

어성초와 삼백초 그리고 녹차잎, 감초, 지실 등이 피부 좋아지는 방법으로 피부 건조증, 피부탄력, 피부 붉은반점 및 피부가려움증에 사용 된다.

자신의 몸에 문제가 있고 고치고 싶은 부분이 있다면 집에서 자가로 약재들을 우려먹는 것 보단 한의원에서 정확하게 진단을 받는 것이 좋다.

좋은 어성초를 고르는 방법은 잎사귀 테두리에 붉은 빛을 띄는 게 좋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