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얼라이브비타민

비타민 영양제 / 다이어트 식품 / 차 :: 다이어트하는쿠몬

얼라이브비타민

멀티비타민 얼라이브를 판매하는 네츄럴라이프가 가을산행에 나선 등산객을 찾아가 환경정화활동을 독려하는 ‘청산수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남건 연출·하명희 극본에서 멀티비타민 얼라이브가 시선을 끌었다. 이번 얼라이브 광고 모델로는 배우 조보아가 선정됐다.

얼라이브, 조보아 모델 CF 방영 멀티비타민 얼라이브를 판매하는 한화제약 자회사 네츄럴라이프대표 김경락는 지난 10일부터 얼라이브 첫 TV CF사진의 방영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딘 모리스 소장은 멀티비타민 얼라이브의 적절한 조성물을 연구 개발해 얼라이브의 아버지로 평가받고 있는 인물로 가업을 이어 5대째 파이토케미칼 성분을 이용한 멀티비타민 제조에 힘을 쏟아 왔다. 이 캠페인은 주변에 소중한 마음을 전하라는 슬로건을 주제로 열렸고, 총 6000여명 참여자로 성황리에 마쳤다.

얼라이브비타민

네츄럴라이프, 첫 TV CF 방영 한화제약 자회사 네츄럴라이프는 이달 10일부터 멀티비타민 얼라이브의 첫 TV CF를 방영한다고 12일 밝혔다. 등산로 입구에서 쓰레기를 봉투를 지급하고, 하사 시에 쓰레기를 채워오면 멀티비타민 얼라이브를 비롯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51가지 식물영양소와 24가지 비타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는 얼라이브 비타민은 코스트코, 홈플러스, 드럭스토어 등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네츄럴라이프몰 에서도 바로 구매가 가능하다.

한화제약의 자회사인 네츄럴라이프는 멀티비타민 얼라이브 TV CF 광고를 10일부터 선보인다고 13일밝혔다. 한화제약의 자회사인 네츄럴라이프의 멀티비타민 얼라이브 CF가 TV에서 방영 중이다. 네츄럴라이프멀티비타민 얼라이브는 한화제약의 자회사인 네츄럴라이프가 수입해 공급 중이며, 배우 조보아가 메인CF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얼라이브비타민 멀티비타민 얼라이브를 판매하는 ㈜네츄럴라이프대표 김경락가 가을산행에 나선 등산객을 찾아가 환경정화활동을 독려하는 ‘청산수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한편, 멀티비타민 얼라이브는 미국 ‘네이쳐스웨이’의 대표 제품으로 한화제약의 자회사인 네츄럴라이프가 수입해 공급중이다. 내츄럴라이프의 멀티 비타민 ‘얼라이브 원스데일리’가 모델 한혜진의 뷰티템으로 소개됐다.

멀티비타민 얼라이브가 3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총 31일간 마음채움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편 멀티비타민 얼라이브는 미국 네이쳐스웨이 사의 대표 제품으로 한화제약의 자회사인 네츄럴라이프가 수입해 공급중이다. 한편, 멀티비타민 얼라이브는 미국 네이처스웨이사의 대표 비타민 제품으로 미국에서 2년 연속 올해의 비타민-미네랄 상을 수상한 바 있다.

멀티비타민 얼라이브를 판매하는 한화제약 자회사 네츄럴라이프는 이달 10일부터 얼라이브 첫 TV CF를 방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최근 방영 중인 얼라이브 TV CF는 광고모델은 배우 조보아로 얼라이브송과 함께 춤을 추며 생기 있고 활기찬 생활을 위한 얼라이브 비타민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