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엉덩이군살 /애플힙 /엉덩이근력 /엉덩이걷기

엉덩이군살 /애플힙 /엉덩이근력 /엉덩이걷기

[엉덩이근력 지방탈출] ‘1주일에 1kg’씩 빠진다는 엉덩이 걷기 운동법! ※잠들어있는 엉덩이를 깨워라※ 몸신에게 배워보는 엉덩이로 계단 오르는 법!
엉덩이 하나로 OK!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자 엉덩이로 걸어라! (‘엉덩이 계단 걷기’로 123층 도전~♨)

지옥 훈련 방불케 한 체험단의 3주간 기록! *아름다운 라인을 만드는 핵심* 걸을 때 엉덩이를 써야 하는 이유?!
☆3주면 라인이 바뀐다?☆ ‘엉덩이 걷기’에 도전하는 체험단의 모습 공개! #다이어트_엉덩이 걷기_성공# 3주간 엉덩이 걷기에 도전한 그녀들!

3주면 나도 애플힙이 된다ㄱ! 엉덩이 군살 잡는 ‘엉덩이 걷기 다이어트’ ★몸의 라인을 살려라★ 생활 속 최고의 다이어트 [엉계 운동 엉덩이근력]!!

※긴급 점검※ 몸신 가족들의 엉덩이 근력 테스트 결과는? [엉덩이 걷기 프로젝트]1주일 1kg 감량이 가능한 최고의 다이어트!
※올여름 다이어트 준비※ 2천만 뷰 다이어터 몸신, 다이어트로 라인을 잡다! (같은 사람 맞아?) 몰라보게 달라진 라인,  Before&After를 기대하라!

 

 

나는 몸신이다 285회

※긴급 점검 애플힙※ 몸신 가족들의 엉덩이 근력 테스트 결과는?

※잠들어있는 엉덩이를 깨워라 애플힙※ 몸신에게 배워보는 엉덩이로 계단 오르는 법!

☆3주면 라인이 바뀐다?☆ ‘엉덩이 걷기’에 도전하는 체험단의 모습 공개!

※올여름 다이어트 준비※ 2천만 뷰 다이어터 몸신, 다이어트로 라인을 잡다! 엉덩이근력

엉덩이 하나로 OK!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자 엉덩이로 걸어라! 애플힙

(‘엉덩이 계단 걷기’로 123층 도전~♨) 지옥 훈련 방불케 한 체험단의 3주간 기록! 엉덩이근력

#다이어트_엉덩이 걷기_성공# 3주간 엉덩이 걷기에 도전한 그녀들!

[지방탈출] ‘1주일에 1kg’씩 빠진다는 엉덩이 걷기 운동법!

[엉덩이 걷기 프로젝트]1주일 1kg 감량이 가능한 최고의 다이어트!

[예고] 3주면 나도 애플힙! 엉덩이 군살 잡는 ‘엉덩이 걷기 다이어트’

★몸의 라인을 살려라★ 생활 속 최고의 다이어트 [엉계 운동]!!

(같은 사람 맞아?) 몰라보게 달라진 라인, 체험단의 Before&After!

*아름다운 라인을 만드는 핵심* 걸을 때 엉덩이를 써야 하는 이유?!

 

#나는몸신이다 #285회 #교양 #다시보기 #재방송 #내용 #줄거리 #요약 #엉덩이군살 #애플힙 #엉덩이근력 #엉덩이걷기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